스타벅스, 커피 즐기는 동물들 그린 '머그·텀블러' 출시

홍보라 기자  brhong1004@naver.com   |  
▲오는 2일부터 스타벅스가 전국 800여 개 매장에서 선보이는 머그, 텀블러 등 가을 전용 상품들. ⓒ스타벅스 제공
▲오는 2일부터 스타벅스가 전국 800여 개 매장에서 선보이는 머그, 텀블러 등 가을 전용 상품들.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오는 2일 커피나무 숲에 사는 사향고양이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하고, 호박을 형상화한 머그·텀블러 등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가운데 5개의 머그·텀블러에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향고양이가 숲 속에서 원두를 모아 여우, 고슴도치, 부엉이 등을 초대해 커피 테이스팅을 개최하는 내용이 담긴다.

'우드랜드 MD 시리즈'인 이 제품들은 핸드크라프트 느낌의 일러스트로 디자인되며, 한 편의 동화같이 이야기가 그려진다.

'우드랜드 참 텀블러'에는 별이 빛나는 푸른 밤하늘 아래 커피나무와 사향고양이의 이야기가, '우드랜드 플로런스 텀블러'에는 커피 테이스팅에 초대된 동물들의 모습이 표현된다.

아울러 'SS 트로이 우드랜드 텀블러'에는 여우와 고슴도치가 각자 컵을 준비해 커피 테이스팅을 하러 가고, '오텀 우드랜드 워터보틀'에는 부엉이가 하얀 별 아래 사향고양이 집으로 향하고, '우드랜드 머그'에는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머그의 핸들은 사향고양이의 꼬리를 나타내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 제품들은 동화책 콘셉트의 홍보물로 별도 제작해 고객에게 감성적인 경험을 전달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숲 속 동물들의 커피 이야기를 자수로 표현한 '데님 에코백'과 '데님 코스터'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호박을 형상화한 '펌킨 휘핑 머그'를 포함해 색색의 단풍으로 물든 한강을 배경으로 카페라테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2015 오텀 시즌 머그' 등 총 7개의 제품도 선보인다.

스타벅스 박정례 디자인/MD팀장은 "감성적인 스토리를 수제 느낌으로 표현한 머그와 텀블러를 통해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이를 풍요롭게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감수성이 깊어지는 가을에 커피 한 잔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가을을 맞아 에스프레소 음료인 '다크 카라멜 라떼'와 '과테말라 다크 트러플 모카'를 출시하며, 오는 29일까지만 제공한다.

또한 '마롱 데니쉬'와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중증외상센터

<중증외상센터> 의료팀 집념에서 겹쳐 보이는 기독교 신앙?

박욱주 박사님이 OTT 넷플릭스 시리즈로 호평받고 있는 는 웹툰 및 웹소설 기반 작품으로,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가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지훈(백강혁 역), 추영우(양…

조르주 루오 반 고흐 티모시 슈말츠

깨어진 존재들의 공감에 뿌리내리는 ‘기독교 미학’

하나님 나라 추구 그리스도인 세상 더 잘 알고자 함 필요해 ‘정복하고 다스리라’는 말씀, 샬롬 비전 구현 구체적 행위 피조계 돌보라는 명령 완수 깨어짐 속 빛나는 존재 발견 기독교 미학의 특징 중 하나는 ‘이상화된 미’를 고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크…

김조한

가수 김조한, 시편 프로젝트 동참 ‘10편: 그 이름을 부릅니다’

R&B 대디 김조한 ‘첫 작업’ 감격 “이 곡은 내 자식 같은 노래” 가수 김조한 씨가 지난 1월 3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 이름을 부릅니다’를 발표했다. 신곡 ‘그 이름을 부릅니다’는 시편 10편 메시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색다른 멜로디와 …

그라운드C

‘제2의 전한길’ 그라운드C, 세이브코리아 부산 강연에서 시대를 흔들다

강연에서 대중을 몰입시키는 능력은 단순한 말솜씨를 넘어선다. 논리적 흐름, 강렬한 메시지, 그리고 감정적 결집을 이끄는 힘—이 모든 요소가 결합될 때, 연설은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대중을 움직이는 힘’으로 작용한다. 필자는 평소 그라운드C(김성원)…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전국 각지서 일어난 수십만 국민들 “탄핵반대·자유수호”

윤석열 대통령이 기소된 후 맞은 첫 주말인 1일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네 번째 집회가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과 부산역광장 등 전국 11개 지역에서 동시에 열렸다. 탄핵 반대와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외치는 수십만의 성도들과 시민들이 결집했으며, …

전한길

전한길 강사가 고발한 ‘불의한 헌법재판관들’의 실체

대한민국 사법부는 국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운영돼야 한다. 특히 헌법재판소는 국가의 최고 법률기관으로서 국민과 국가를 보호하는 최후의 보루다. 그러나 최근 헌법재판소의 결정들이 정치적 논란을 일으키면서 그 신뢰가 흔들리고 있다. 과연 헌법…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