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L.POINT,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후원…혜택은?

박소라 기자  psr@chtoday.co.kr   |  

7년째 스폰서로 참여해 편의시설 및 스마트폰 충전 등 각종 서비스 지원

▲오는 9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가평 일대에서 열리는 '제12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롯데멤버스 제공
▲오는 9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가평 일대에서 열리는 '제12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롯데멤버스 제공

롯데멤버스의 엘포인트(L.POINT)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가평 일대에서 열리는 '제12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에 7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은 지난 2004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재즈축제로, 지난해까지 국내외의 총 760여 팀이 공연을 펼치며 누적 관객 176만 명 이상을 동원했다.

이 페스티벌은 5년간 매년 환경부의 녹색 생활 홍보대사로 지정됐으며, 음악축제로는 유일하게 2년 연달아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하는 문화관광 최우수축제로 선정됐다.

지난 2009년부터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을 후원 중인 엘포인트는 가평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가족 단위 관객이 많은 특성에 맞춰 'With Family(가족과 함께)'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엘포인트는 축제 기간 무대 주변에 부족한 편의시설 보완을 위해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제휴사 임시매장을 설치해 입장권을 구매하면 받는 5000원 상당의 가평사랑상품권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관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엘포인트 회원은 재즈아일랜드에 설치된 엘포인트 패밀리 팝업부스에서 무료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아울러 페스티벌라운지 내 엘포인트 포인트 퍼블리셔 부스에서는 엘포인트 2000점 이상을 기부한 회원을 대상으로 에코백, 나만의 텀블러 등을 가족과 함께 만드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표정의 엘큐브(L-Cube)를 활용한 페이스 페인팅, 타투 서비스가 제공된다.

페스티벌라운지에 있는 잔디밭에서는 후프 돌리기, 제기차기, 신발 던지기 등으로 구성된 '아빠와 함께! Friendly(친근하게) 미니 올림픽'이 개최된다. 경품으로는 학용품 세트, 에코백, 비닐 담요, 물티슈 등이 마련된다.

또 페스티벌라운지와 재즈아일랜드에서 엘포인트 앱을 내려받으면 자라빵, 항공 담요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엘포인트 관계자는 "유통, 식·음료, 서비스 부문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프라를 지원하면서 관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가평지역 상생은 물론,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 글로벌 음악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해서 후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포인트는 지난 4월 '롯데포인트'에서 브랜드명이 바뀐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롯데 계열사를 포함해 YBM어학원, 에쓰오일(S-OIL) 등에서도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예수님 생일카페 CCC

도심 속 ‘크리스마스 진짜 주인공’ 찾으러… 2천 년 전으로 시간여행

로마 병정 복장으로 길거리 홍보 성탄 의미 알리려는 다양한 코스 CCC 유학생들 간사와 직접 사역 변화하는 시대 속 그리스도 소개 “예수님 생일카페, 가 보시겠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낮 1시, 로마 병정 옷을 입은 청년 3명이 서울 종로구 혜…

한덕수 총리 권한대행 탄핵

헌법을 짓밟은 거대 야당의 겁박과 독재

거대 야당인 민주당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에 대해 12월 24일로 예정했던 탄핵소추안 발의를 한 차례 연기했다. 12월 26일까지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을 수용하고, 또 국회가 추천한 헌법재판관들 임명에 대해 입장을 밝히라고 연일 압박하고 있다. 그렇지 …

2024 올해의 책

문학부터 MBTI와 SNS, 정치와 과학… 교회 안팎에 대안 제시한 책들

‘책 읽는 그리스도인’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올해의 책’을 선정하고 있는 크리스천투데이가 ‘2024년 올해의 책’을 선정했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11년째를 맞이한 ‘크리스천투데이 올해의 책’은 2023년 12월 1일부터 2024년 11월 30일까지 기독 출판사에…

EXPLO7424 도시전도운동

목회자·성도 대다수 “‘해외 선교’보다 ‘국내 전도’가 시급”

기독교인들의 연령대별 ‘전도 활동률’을 조사한 결과, 19~29세가 가장 적극적이고 40대가 가장 소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목회데이터연구소(대표 지용근, 이하 목데연)가 ㈜지앤컴리서치와 함께 한국교회의 선교와 전도 현황을 점검하기 위한 대규모 실태 조사…

 길선주, 스크랜턴, 알렌, 헨리 데이비스

한국교회 빛내고 사회 발전 견인한 인물들 재조명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기독교 종교문화자원 보존과 활용을 위한 학술연구 심포지엄이 23일 오후 3시 한국기독교회관 조에홀에서 열렸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한교총이 추진한 종교문화자원 목록화 및 관광자원화 사업의…

러브라이프 태아 생명 낙태 사랑

성탄 전날, 강남역서 펼쳐진 ‘예수님 생신 선물 프로젝트’

12월 성탄·연말 이후 낙태 급증 선물과 함께 전단지와 엽서 나눔 러브라이프, 벌써 4회째 캠페인 12월 25일 성탄절 ‘예수님 생신’을 하루 앞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태아로 오신 예수님’께 드리는 ‘생신 선물’ 프로젝트가 올해도 마련됐다. 24일 오…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