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부드럽고 달콤한 '리얼 골든 타임' 메뉴 선봬

박소라 기자  psr@chtoday.co.kr   |  
▲카페베네의 '리얼 골든 타임' 메뉴 3종.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의 '리얼 골든 타임' 메뉴 3종.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리얼 골든 타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리얼 골든 타임(Real Golden Time)을 테마로 황금빛 겨울의 따뜻한 맛과 향을 담은 커피 '마스카포네치즈 비엔나'와 '카카오빈 티라미수 라떼', 디저트 '골든 젤라또 브라우니'로 구성된다.

마스카포네치즈 비엔나는 아메리카노 위에 마스카포네크림치즈를 얹는 메뉴로, 카페베네가 아메리카노에 휘핑크림을 올리는 카페 비엔나 제조 방식을 활용해 개발했다.

카카오빈 티라미수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마스카포네크림치즈, 우유를 더해진다. 하얀 우유거품에 달콤하고 쌉싸름한 카카오빈을 올려 향긋한 티라미수의 풍미를 살렸다는 것이 카페베네의 설명이다.

골든 젤라또 브라우니는 헤이즐넛브라우니에 바닐라젤라또, 견과류를 올린 뒤 식용 금박 장식으로 마무리해 식감뿐 아니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 메뉴들은 달콤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마스카포네크림치즈로 개발한 색다른 느낌의 커피와 디저트로, 입안 가득 깊고 달콤한 풍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연말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맛보면서 설렘 가득한 골든타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2024 기독 출판 도서 신간

“개별 약진 있지만, 전체 판 바꿀 작가와 시도는 아직…”

박영선, 루이스, 팀 켈러 등 스테디셀러 베스트 상위권에 10위 내 신간 과반수 고무적 기독 출판인들과 함께 2024년 기독 출판계 주요 키워드들을 돌아보고, 2025년 트렌드를 예측했다. 출판인들의 의견을 종합하면, 지나간 2024년과 다가올 2025년 주요 키워드는 △…

헌법재판소

보수 기독교계 “탄핵심리 계속하면 무서운 시민 저항 일어날 것”

보수 기독교 단체들이 13일 “헌재는 탄핵심리를 당장 기각하라”는 제목의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 여기에는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 (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사)전국17개광역시도·226개시군구 기독교총연합회 및 전국기…

윤석열 구속영장 서부지법

“서부지법 사태, ‘토끼몰이 수사’이자 검경의 국가 폭력”

토끼몰이 과잉수사 진상조사위원회(위원장 권용태 목사, 이하 조사위)가 13일 경찰과 검찰의 과잉수사에 대한 강력 항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조사위는 이 성명에서 “서부지법 폭력 사태를 빌미로 경찰과 검찰이 단순 참가자들을 ‘법원침입 폭도집단’으로 둔갑…

탁영철

“교회, 일 시키려는 목적으로 ‘싱글’에 다가가면 안 돼”

“싱글 미니스트리가 가장 잘 정착돼 있고, 이로 인해 교회의 중흥기를 맞는 나라가 있습니다. 바로 미국입니다. 1970년대 후반 존 트라볼타가 무대에서 춤을 추고 있는 동안(뮤지컬 영화 ), 미국교회는 골머리를 앓았습니다. 이혼율은 증가하고, 경력을 중시하는 …

언더우드 아펜젤러

합동·통합·기감, 선교 140주년 연합대회 어떻게 준비하나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통합과 기독교대한감리회가 함께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을 기념하는 연합대회를 오는 4월 3일 서울 새문안교회에서 개최한다. 각 교단의 행정 및 선교 책임자들로 구성된 준비위원회는 지난 1월 8일(수)과 2월 4일(화), 각각 예장 통합과 …

조나단 웡

홍콩 목회자 “한국교회, 우릴 보고 사명 일깨우길”

2020년 국가보안법 제정 이후 부당함 맞서던 시위 강제 중단 자유와 인권, 복음 수호 위해 단결해 기도와 실천 대응해야 자유와 민주주의를 잃은 홍콩의 조나단 웡 목사가 공산권과 싸우는 한국교회를 향해 미국에 있는 정윤명 글로벌국제선교회 창립자 겸 회장…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