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수련회철 최적화된 춘천댐 아름다운세상 리조트

노희탁 기자  htnew3525@gmail.com   |  

계곡가 옆에 위치한 리조트 펜션, 단체여행팀을 위한 교회수련회 패키지 제공


▲여름수련회 패키지 제공하는 춘천댐 아름다운세상 리조트펜션

▲여름수련회 패키지 제공하는 춘천댐 아름다운세상 리조트펜션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각종 여름수련회 및 MT, 워크샾 등을 준비하는 이들이 전국적으로 계속 늘고 있다. 

강원도 춘천은 우리나라에서 호수와 폭포가 아름다워 유명한 호반의 도시, 연인들에게는 낭만의 도시로 통한다. 특히 ITX청춘열차 개통으로 인하여 서울과 더욱 가까워진 춘천은, 강촌과 가평등을 방문하기 위한 관광객들이 계속해서 늘고있는 추세다. 

덕분에 춘천댐인근 단체 펜션들은 적게는 수십명에서 혹은 100명 단위로 연이어 찾아오는 교회 수련회, 엠티(MT), 야유회 등 행사를 하는 이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분주해지고 있다.

▲리조트 인근 산골에서 흘러내리는 지암계곡 청정수가 찾는이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씻어주고 있다.

▲리조트 인근 산골에서 흘러내리는 지암계곡 청정수가 찾는이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씻어주고 있다.

교회 단체여행 기획자들이 선호하는 곳은 일반적으로 식사와 숙박, 세미나실, 여가시설 등을 저렴하게 구성된 패키지로 운영하는 곳이다. 이는 교회측에서 가격 부담이 적고, 단체여행을 준비하는 수고도 덜하다는 점이 인기요인이다.

이 중에서도 수련회등 행사를 위해 준비된 쾌적한 시설과 서비스로 방문자들의 이목을 끄는 춘천댐 리조트펜션 '아름다운세상'이 단체여행을 준비하는 교회 실무자들의 주목을 끄는 패키지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누구와 함께든지 정겨운 얘기를 나누며 함께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무제한 바베큐를 비롯한 아침 저녁 식사제공, 100명 단위의 세미나실 제공, 각종 체육 활동이 가능한 야외 장소 제공 등 기본 1박 2일 패키지를 1인당 4만원이라는 파격적인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수련회 패키지로 축구,족구 등 단체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잔디구장 이용이 가능하다

▲수련회 패키지로 축구,족구 등 단체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잔디구장 이용이 가능하다

춘천댐 아름다운세상이 운영하고 있는 교회수련회패키지는 가족형 6인용 객실을 제공하고, 250 여명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을 비롯해 잔디운동장, 노래방 기계 등 각종 여가부대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에 이 곳을 교회수련회장소로 선호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지암리에 위치한 춘천댐 아름다운세상 리조트 주변에 가볼만한 여행지로는 집다리골 계곡, 소양댐, 화악산, 남이섬. 춘천빙어축제,사계절썰매장, 춘천호 드라이브 길 등이 있다. 

리조트운영 관계자는 "아름다운세상 리조트 펜션은 여름시즌에는 도시에서 찌든 사람들의 몸과마음을 깨끗이 정화시키기 위한 깊은산골에서 흘러내리는 지암계곡 청정수가 찾는이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씻어주는 피서를 즐길수가 있으며, 겨울철에는 화천산천어축제장 가는 길목에 위치하여 산천어축제와 빙어축제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라고 소개했다.


▲춘천 사북면 지암리에 위치한 아름다운세상 리조트 야경

▲춘천 사북면 지암리에 위치한 아름다운세상 리조트 야경

한편, 춘천댐 아름다운세상 리조트펜션 예약·문의는 전화(010-3434-0857, 033-243-2243) 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바이어하우스학회

“북한 열리면, 거점별 ‘센터 처치’ 30곳부터 세우자”

지하 성도들 단계적 준비시켜 각 지역별 사역 감당하게 해야 과거 조선족 교회 교훈 기억을 자치·자전·자립 네비우스 정책 주신 각 은사와 달란트 활용해 의료와 복지 등으로 회복 도모 제10회 바이어하우스학회(회장 이동주 교수) 학술 심포지엄이 4월 11일 …

이세종 심방

“심방, 우리 약점 극복하게 하는 ‘사역의 지름길’”

“열 번의 단체 공지보다 한 번의 개인 카톡이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문자보다 한 번의 전화가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전화보다 한 번의 심방이 더 효과적이다.” ‘365일 심방하는 목사’ 이세종 목사의 지론이다. 저자가 시무했던 울산교회 고등부는 심방을 …

대한성서공회

지난해 전 세계 74개 언어로 성경 첫 번역돼

성경전서는 총 769개 언어 번역 아직 전체 48% 언어 번역 안 돼 새 번역된 74개 언어 중 16개는 성경전서, 16개 신약, 42개 단편 2024년 말 기준 세계 성서 번역 현황이 발표됐다. 전 세계 총 7,398개 언어 중 성경전서는 769개 언어로 번역됐고, 지난 1년간 74개 언어로 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