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CONFERENCE SEOUL 2016' 6월 27일부터 4박 5일간
예수전도단 서울대학사역 주최 대학생 선교대회 'MISSION CONFERENCE SEOUL 2016(MC Seoul 2016)'가 오는 6월 27일부터 4박 5일간 성남 할렐루야교회(담임 김승욱 목사)에서 서울·경기 지역 청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BE THE LIGHT 너희는 세상의 빛이다(마 5:14-16)'를 주제로 열리는 MC Seoul 2016에서는 다음 세대 리더인 청년·대학생들에게 하나님나라를 위해 살아야 할 것을 도전하며, 부르심을 받은 모든 영역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주강사로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나라를 탁월하게 풀어내는 스위스 로잔 성경연구학교 이지웅 간사, 아름마을교회 이승장 목사, 이 시대 청년들이 하나님 앞에서 변화되는 것을 보기 위해 모든 삶을 드린 예수전도단 한국 대학사역 책임자 김재민 간사, 735일간 북한에 억류됐다 풀려나 이제는 탈북민들의 사회 정착을 돕는 일에 헌신하려는 케네스 배 선교사, 삶과 복음이 일치하는 것에 대해 청년들과 함께 고민하는 가까운교회 이승제 목사 등이 나선다.
또 각 영역 속에서 하나님나라를 위해 어떻게 살아야 할지, 정치·경제·사회·교육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선택강의가 25명의 강사진을 중심으로 마련됐다.
이전의 MC Seoul 2016과 크게 달라진 것은 '자기다움 워크숍'이다. 이 시간에는 청년들이 자기다움을 발견하고 비전을 찾도록 돕는 데 헌신하는 MCA(대표 이주열)의 멘토들과 함께, 소그룹 형태의 다양한 워크숍과 엑티비티가 진행된다.
이번 MC Seoul 2016은 미래를 준비하는 현재의 청년·대학생뿐 아니라, 이미 사회에 나가 고군분투하는 졸업생들이 다시 빛을 발하도록 격려하는 시간도 준비했다. 수요일 주집회 시간에 스페셜 홈커밍을 준비, 졸업생들을 초청하여 격려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다. 서울지역 출신뿐 아니라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고 싶은 예수전도단 졸업생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참석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공연이 준비돼 있으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전 세계에서 실시간으로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장소를 뛰어넘어 함께 예배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서울, 경기 지역의 예수전도단 동아리 소속 대학생들뿐 아니라 세상에 빛으로 살길 소망하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의: 02-2637-2060, www.ywamcmk.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