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엠티, 호수가 보이는 펜션으로 가보자

노희준 기자  htnew3525@gmail.com   |  

청평 호수에서 지친 마음과 영혼의 안식을..

▲펜션 3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경,  탁트인 청평 호수가 마음을 시원하게 한다.

▲펜션 3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경, 탁트인 청평 호수가 마음을 시원하게 한다.

어느덧 7월의 여름이다. 이맘때면 누구나 산과 물이 있는 곳으로 몸과 마음의 안식을 찾아 떠나게 되는 피서 여행을 자연스레 떠올리게 된다.   

여름이 되면 대부분 교회들은 수련회나 여름행사 준비로 바빠진다. 실상 부서MT 등 소규모 인원이 여행 장소를 신경써서 알아보기는 상대적으로 쉽지 않은 상황, 하나의 대안으로 고즈넉한 마음의 여유가 느껴지는 소규모 펜션들을 추천한다.

서울에서 외곽쪽인 구리, 남양주를 지나 춘천방향으로 국도를 타고 가다보면, 대성리와 신청평대교를 지나, 드라이브 길로 유명한  청평호수 길이 나온다. 청평호는 수상스포츠의 메카로 불리며, 호수를 이용한 수상스키 장소로도 널리 알려진 곳이기도 하다.

청평호는 또 여러 펜션들과 별장이 즐비한 곳으로 유명하다.  배산임수의 지형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 또한 수상 레저의 천국이라고 불릴만큼 웨이크보드, 바나나보트, 수상놀이기구 등 탈것, 즐길것들이 많다.

이중에서도 탁트인 청평호수가 보이는 펜션 중 하나인 설악펜션은 MT같은 소규모 교회모임, 가족모임 장소로 최적의 장소이다. 3층 복층구조 독채이며, 펜션최대수용 인원은 60명 안팎이다.

 2,3층에 전망좋은 객실이 있으며, 호수를 바라보며 실내외에서  바비큐 식사가 가능하다. 이뿐아니라, 낮에는 주변에서 수상스포츠를 즐길수 있으며, 또 펜션안에 마련된 실내스포츠 장소에서 당구, 탁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다.

운영자는 "저희 펜션은 별장을 직접 개조한 것으로 낮에 레저를 즐기시고 밤에는 멋진 청평호수의 야경을 배경으로 고기도 구워드시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다" 며 펜션을 소개했다.

청평호수 설악펜션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사룡리에 위치해있으며, 주변에 관광지로는 유명산과 어비계곡, 스위스 테마파크 등이 있다. 홈페이지는 www.청평설악펜션.com 이며 다음 넷 포털에서 볼 수 있다.  

이번 여름  교회 엠티 등 소규모 팀으로 이동할 인솔자들은 장소 물색의 걱정을 내려놓고 마음과 영혼이 힐링될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청평호수로 떠나면 좋을듯 싶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