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쉼터로 시작한 천안 에벤에셀 펜션
무더운 여름, 피서철을 맞아 크리스천을 위한 특별한 쉼터를 소개한다. 수도권 근교이면서 하늘아래 가장 편안하다는 천안, 아름답고 아늑한 독채펜션들이 모여있는 산중에서도 청정지역 북면 산골에 위치한 곳이 바로 에벤에셀,뚜아에무아 펜션이다.
선교사의 쉼터로 시작한 특별한 사연을 가진 아름다운 공간 에벤에셀 펜션은 현재, 이곳을 필요로 하는 더 많은 이들을 섬기고 축복을 함께 나누고자 독채 건물 2동을 숲속 입구에 지어 워크샾, MT, 단체, 가족을 위한 펜션 등으로 함께 운영 중이다.
뚜아에무아란 '너와 나' 란 뜻의 프랑스어로, 추억의노래 '뚜엣'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지은 것라고 한다. 운영자는 서로 마주보는 두 건물의 큰집을 너(YOU),작은집을 나(ME)로 이름하여 "이곳을 찾는 모든 분들께 샹송 선율같은 편안함과 자연의 포근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전했다.
건물 총 4채 중, 에벤에셀빌라 2동은 최대 25명 정도 인원이 사용 가능하고, YOU, ME 역시 각각 20여명 정도 수용 가능하다. 방, 욕실, 거실, 주방, 잔디정원 등 풀옵션을 갖추고 있으며, 나중에 지어진 뚜아에무아의 경우, 깔끔히고 세련된 분위기로 여느 고급 펜션들과 견주어 손색이 없다.
에벤에셀 펜션은 산속에 자리잡은 별장, 또는 산장같은 느낌으로 한적하게 자연과 더불어 쉬기에 딱 맞는 곳이다. 엔틱한 느낌의 가구 및 장식품들 등 실내 인테리어로 인해 고급스러운 별장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만들며, 운영자가 항상 신경을 써서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하는 덕에 방문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뿐만 아니라, 유명한 아산 도고 온천과 천안 '테딘워터파크'에서 약 20~30분 소요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 온천이나 물놀이 후에 휴식을 취하기에도 최적의 조건이며, 이외에 주위 관광지로는 위례산/위례성지, 독립기념관 , 유관순 열사 유적지 , 천안 삼거리 공원 등이 있다.
운영자는 "반복되는 일상의 힘듬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아이들, 부모, 형제와 함께 자연의 포근함이 있는 곳에서 단비와도 같은 휴식을 취하며 머물다 가셨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에벤에셀 펜션 위치는 충남 천안시 북면 운용리 50번지이며, 뚜아에무아와는 약 200m 거리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