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명 모십니다!”… 아일랜드CC, 동절기 이벤트 풍성

김진영 기자  jykim@chtoday.co.kr   |  

▲눈부신 경관을 자랑하는 아일랜드리조트 ⓒ아일랜드CC

▲눈부신 경관을 자랑하는 아일랜드리조트 ⓒ아일랜드CC

해양성 기후로 겨울에도 따뜻한 안산 대부도에 위치한 아일랜드CC가 동계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일랜드CC는 우선 고객과의 섬세한 소통을 강화하고자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아일랜드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한 후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라운드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설날(1월 28일)에 60팀(240명)을 초청하는 무료 라운드 이벤트를 펼친다. 아일랜드CC 홈페이지(www.islandresort.co.kr)에서 신청서를 받아 1월 13일까지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할 수 있으며, 아일랜드CC는 1월 14일 공개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된 고객은 함께 라운드할 동반자 3명을 초청할 수 있다. 또한 내장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소리 및 응모권 추첨을 통해 매달 8명씩 무료 라운드 및 숙박권을 증정하고 있다.

강성연 아일랜드CC 마케팅 차장은"동절기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대한민국 골퍼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의 페블비치'로 명성을 얻어온 아일랜드CC는 아름다운 바다 풍광을 배경으로 영화 '럭키', 드라마 '야왕', 예능 '전설의 초대' 등의 촬영지로 유명하며 일곱 차례의 KLPGA대회를 치렀다.

강남 순환도로가 개통돼 서울에서 40분 이내에 도착 가능하기 때문에 수도권 골퍼라면 천혜의 힐링 공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아일랜드리조트에서 자연 속 명품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032-880-2060).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10월 3일 오전 은혜와진리교회 대성전(담임 조용목 목사)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개최됐다.

“한국교회, 불의에 침묵 말고 나라 바로잡길”

대통령의 비상계엄, 자유민주 헌정질서 요청 목적 국회, 탄핵 ‘일사부재의 원칙 위반’… 증거도 기사뿐 공산세력 다시 정권 잡고 나라 망치도록 둬야 하나 12월 20일 각자 교회·처소에서 하루 금식기도 제안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사)한국기독교보…

이정현

“이것저것 하다 안 되면 신학교로? 부교역자 수급, 최대 화두 될 것”

“한국 많은 교회가 어려움 속에 있다. 내부를 들여다보면, 결국 믿음의 문제다. 늘상 거론되는 다음 세대의 문제 역시 믿음의 문제다.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교회는 부흥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다음 세대가 살아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앞으로도 교회…

김맥

청소년 사역, ‘등하교 심방’을 아시나요?

아침 집앞에서 학교까지 태워주고 오후 학교 앞에서 집이나 학원으로 아이들 직접 만나 자연스럽게 대화 내 시간 아닌 아이들 시간 맞춰야 필자는 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오랫동안 빠지지 않고 해오던 사역이 하나 있다. 바로 등하교 심방이다. 보통 필자의 하루…

윤석열 대통령

“탄핵, 하나님의 법 무너뜨리는 ‘반국가세력’에 무릎 꿇는 일”

윤 정부 하차는 ‘차별금지법 통과’와 같아 지금은 반국가세력과 체제 전쟁 풍전등화 비상계엄 발동, 거대 야당 입법 폭주 때문 대통령 권한행사, 내란죄 요건 해당 안 돼 국민 상당수 부정선거 의혹 여전… 해소를 6.3.3 규정 지켜 선거범 재판 신속히 해야 수…

한교총 제8회 정기총회 열고 신임원단 교체

한교총 “극한 대립, 모두를 패배자로… 자유 대한민국 빨리 회복되길”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종혁 목사, 이하 한교총)이 2024년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혼란과 갈등 속에서 평화와 화합을 소망했다. 한교총은 국제적으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이 계속되는 상황과 더불어, 국내에서는 정치권…

차덕순

북한의 기독교 박해자 통해 보존된 ‘지하교인들 이야기’

기독교 부정적 묘사해 불신 초래하려 했지만 담대한 지하교인들이 탈북 대신 전도 택하고 목숨 걸고 다시 北으로 들어갔다는 사실 알려 북한 군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두 명의 북한 지하교인 이야기가 최근 KBS에서 입수한 북한의 군사 교육 영상, 에 기…

이 기사는 논쟁중

윤석열 대통령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그대에게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사람들 잘 알려진 대로 빙산은 아주 작은 부분만 밖으로 드러나고, 나머지 대부분은 물에 잠겨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무시되기 쉽다. 하지만 현명한 …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