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받는 여름캠프] "모세가 손을 들면 이스라엘이 이기고" 위미션 청소년 캠프 진행

양희준 기자  htnew3525@gmail.com   |  

위미션 여름 청소년 캠프, 25명 직업군 교사와 함께하는 진로캠프, 워십캠프 2차례 진행

▲청소년 전문 사역 단체 위미션은 'WINNING' 이라는 주제로 7월24일~8월5일 대구 경일대학교에서 2017 여름 위미션 청소년 캠프를 진행한다.

▲청소년 전문 사역 단체 위미션은 'WINNING' 이라는 주제로 7월24일~8월5일 대구 경일대학교에서 2017 여름 위미션 청소년 캠프를 진행한다.

"모세가 손을 들면 이스라엘이 이기고" 

청소년 전문 사역 단체 위미션(대표 배무성 목사)은 'WINNING' 이라는 주제로 7월24일~8월5일 대구 경일대학교에서 2017 여름 위미션 청소년 캠프를 진행한다.  

위미션측은 이스라엘이 이길 때에 모세가 두 손을 들고 하나님을 의지했던 신앙을 본받아 WINNING하는 청소년, 모세의 곁에 아론과 훌처럼 믿음의 동역자와 함께 WINNING 하는 청소년들이 되길 기대하며 캠프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7 위미션 여름 청소년 캠프 기간에는 청소년들의 가장 큰 고민인 진로에 대해 방향을 제시하는 진로캠프를 열고, 2박3일 동안 말씀, 찬양, 기도 등 예배에 집중하는 워십캠프가 두 번 개최된다. 

특별히 모든 캠프에 전문 상담사가 2박 3일 동안 상주하며 청소년들을 위해 개인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위미션 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이다.  

직장사역의 대가로 불리는 방선기 목사를 비롯하여 교목으로 오랫동안 청소년과 호흡한 김현철 목사, 김석봉 대표(석봉토스트), 신혜성 대표(와디즈 대표), 조원희 변호사, 장재식 원장(의사), 곽미옥 원장(봉숭아 네일 대표), 설지용 박사(뇌과학 박사), 개그맨 정현수, 오선화 작가, 김신 조종사, 황인권 대표(디자이너), 김은혜 상담사 외 교사, 선교사, 사업가, 음악인, 문화기획인 등 다양한 직업군에 종사하고 있는 크리스천 직업인 25명이 함께 한다. 

이와같이 청소년 사역에 일가견이 있는 최고의 강사들이 포진되어 있는 진로 캠프에는 진로 및 직업에 대한 안내와 함께 크리스천으로서 어떻게 살아내야 하는지 강사들을 통해 코칭 받을 수 있다. 

▲위미션 청소년 여름캠프

▲위미션 청소년 여름캠프

또한 전국에서 진행되는 청소년 캠프로서는 드물게 긴 시간 깊은 기도회를 진행하는 위미션 워십캠프는 전국 최고 수준의 시설에서 진행되며 헌신된 스텝들과 함께 새롭고 알찬 위미션만의 특색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워십캠프에는 김동호 목사, 강은도 목사, 이재욱 목사, 김길 목사, 김도훈 목사, 배무성 목사, 탁지원 소장, 김명철 교수, 예수전도단 캠퍼스 워십, 뉴 제너레이션 워십, 라스트, 이은정 상담사, 가수 강균성, 가수 현진영이 함께 한다.

워십캠프도 진로캠프와 마찬가지로 캠프 기간 내내 전문 상담사가 상주하여 청소년들의 진로를 위해 개인 상담을 진행한다. 

캠프 참가비는 1인당 63,000원으로 www.wemission.com 에서 위미션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전화로도 캠프 안내와 문의를 할 수 있다.

문의 : 053.425.5454 / 010.7528.9595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비판 왕따 아이 눈물 울음 비난 손가락 손가락질

성찰, 남 비판 앞서 자신 돌아보고 살피는 것

비판 싫어하면서, 비판 즐겨해 거듭난 성도들, 비판 못 버리나 사탄의 열매, 암의 뿌리 될 뿐 당사자 없을 땐 이야기 말아야 4. 비판의 후유증 생각 없이 그저 재미 삼아 비판을 즐기는…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기총 정서영-미즈시마 대사 환담

정서영 한기총 대표회장, 미즈시마 日 대사 만나 “미래지향적 한일 관계로”

부모 권고로 유년 시절 천주교 종립학교 다녀 이스라엘 대사 거치며 성경에 대해 많이 생각 해결할 문제 있지만 경제·안보 등 윈윈 가능 한·일 공통 과제 협력 위해 한기총 역할 부탁 정 대표회장 “미래지향적 한·일 관계 중요해 자유민주주의 양국, 이해하며 …

임신 중절 수술 홍보

“‘36주 낙태 브이로그’에 ‘낙태 잘하는 곳 광고’까지…”

형법의 낙태죄 조항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헌법 불합치’ 결정 이후 낙태법 입법 공백이 4년 이상 지속되는 상황에서, 생명윤리·학부모·프로라이프 단체들이 일제히 조속한 관련 입법을 촉구하고 나섰다. 지난 6월 ‘36주차 임신 중단(낙태)’ 브이로그가 국민…

다큐 인사이트

KBS <다큐 인사이트>, 동성애 일방적 미화·권장 방송

‘아빠만 2명’인 女 4세 쌍둥이 등장시켜 ‘특별한 가족’ 주장 엄마 없는데 ‘조금’만 다르다? 10.27 연합예배 이후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대법원의 동성 파트너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 인정 등에 대한 문제점이 사회적으로 조명되고 있지만, 각종 미디어에서…

한국복음주의조직신학회

“유신진화론, 하나님 직접 창조 부인… 과학의 성경 지배”

유신진화론 개념 7가지와 비판 1. 초자연적 개입 제한, 간접 창조 → 하나님 무로부터의 창조 확고 2. 방향성 있는, 우연/인도된 진화 →설명 불가능 문제 해결 딜레마 3. 진화론 이어 그릇된 자연신학 →기독교의 하나님과 다른 신 돼 4. 특별계시 제한하는 창조…

열혈사제 2

<열혈사제 2>: 교회 이미지 희화화와 자정능력 상실

천주교 신부들이 주인공인 SBS 드라마 가 시작됐습니다. 김남길(김해일) 신부와 박경선(이하늬)를 비롯해 김성균(구대영), 백지원(김인경) 등 1편 출연진들 외에 성준(김홍식), 서현우(남두헌), 김형서(구자영), 김원해(고독성), 고규필(오요한), 안창환(쏭삭), 한성규(…

김기창 예수의 생애

전쟁 당한 국민들에 위로와 희망 준 김기창 화백

성경 테마 역사적 회화 완성 조선 풍속화 양식 예수 생애 제한된 색조, 엄숙함 증폭해 ‘집단적 기억의 형태’로 계승 사회봉사, 더 깊은 예술세계 예술 탁월성 의미 있게 사용 김기창(1914-2001)은 6.25 전쟁이 발발하자 아내 박래현의 처가집이 있는 군산 인근의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