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션 여름 청소년 캠프, 25명 직업군 교사와 함께하는 진로캠프, 워십캠프 2차례 진행
"모세가 손을 들면 이스라엘이 이기고"
청소년 전문 사역 단체 위미션(대표 배무성 목사)은 'WINNING' 이라는 주제로 7월24일~8월5일 대구 경일대학교에서 2017 여름 위미션 청소년 캠프를 진행한다.
위미션측은 이스라엘이 이길 때에 모세가 두 손을 들고 하나님을 의지했던 신앙을 본받아 WINNING하는 청소년, 모세의 곁에 아론과 훌처럼 믿음의 동역자와 함께 WINNING 하는 청소년들이 되길 기대하며 캠프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7 위미션 여름 청소년 캠프 기간에는 청소년들의 가장 큰 고민인 진로에 대해 방향을 제시하는 진로캠프를 열고, 2박3일 동안 말씀, 찬양, 기도 등 예배에 집중하는 워십캠프가 두 번 개최된다.
특별히 모든 캠프에 전문 상담사가 2박 3일 동안 상주하며 청소년들을 위해 개인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위미션 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이다.
직장사역의 대가로 불리는 방선기 목사를 비롯하여 교목으로 오랫동안 청소년과 호흡한 김현철 목사, 김석봉 대표(석봉토스트), 신혜성 대표(와디즈 대표), 조원희 변호사, 장재식 원장(의사), 곽미옥 원장(봉숭아 네일 대표), 설지용 박사(뇌과학 박사), 개그맨 정현수, 오선화 작가, 김신 조종사, 황인권 대표(디자이너), 김은혜 상담사 외 교사, 선교사, 사업가, 음악인, 문화기획인 등 다양한 직업군에 종사하고 있는 크리스천 직업인 25명이 함께 한다.
이와같이 청소년 사역에 일가견이 있는 최고의 강사들이 포진되어 있는 진로 캠프에는 진로 및 직업에 대한 안내와 함께 크리스천으로서 어떻게 살아내야 하는지 강사들을 통해 코칭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국에서 진행되는 청소년 캠프로서는 드물게 긴 시간 깊은 기도회를 진행하는 위미션 워십캠프는 전국 최고 수준의 시설에서 진행되며 헌신된 스텝들과 함께 새롭고 알찬 위미션만의 특색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워십캠프에는 김동호 목사, 강은도 목사, 이재욱 목사, 김길 목사, 김도훈 목사, 배무성 목사, 탁지원 소장, 김명철 교수, 예수전도단 캠퍼스 워십, 뉴 제너레이션 워십, 라스트, 이은정 상담사, 가수 강균성, 가수 현진영이 함께 한다.
워십캠프도 진로캠프와 마찬가지로 캠프 기간 내내 전문 상담사가 상주하여 청소년들의 진로를 위해 개인 상담을 진행한다.
캠프 참가비는 1인당 63,000원으로 www.wemission.com 에서 위미션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전화로도 캠프 안내와 문의를 할 수 있다.
문의 : 053.425.5454 / 010.7528.9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