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조윤희가 다녀온 괌 태교여행 추천 일정 비용 시기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Pixabay

▲ⓒPixabay

태교여행이 가능한 시기는 임신 16주에서 28주 사이로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의료시설과 위생상태, 주의사항 등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국내 항공사의 경우 32주까지 비행기 탑승이 자유롭고 의사의 소견서가 있으면 36주까지 비행이 가능하다. 외국 항공사는 28주 이후에는 의사 소견서를 요구하기 때문에 미리 알아봐야 한다.

괌은 한국에서 4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임신한 여성이 여행하기에 좋다. 아름다운 해변과 리조트, 편리한 쇼핑 환경 등으로 태교여행으로 인기다. 

섬 전체가 면세지역으로 출산용품과 육아용품을 미리 준비하기 좋다. 특히 괌에서는 국제면허증을 발급받지 않아도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괌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샌드캐슬 쇼, 아쿠아리움 언더워터월드 등 볼거리도 많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