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디자인 전문 전시 일산 킨텍스 ‘디자인코리아 2017’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디자인코리아 2017

▲ⓒ디자인코리아 2017

'디자인코리아 2017'이 지난 8일부터 일산 킨텍스 제1 전시장 4-5홀 및 로비 일원에서 열리고 있다. 

12일까지 5일간 열리는 이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아시아 대표, 국내 최대규모 디자인 전문 전시회다.

이 행사에는 매년 국내외 400여개 기업의 최신 디자인 우수제품 2,500여점이 전시되며, 5일간 약 6만여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방문하여 대한민국의 디자인 문화확산에 앞장서는 디자인 종합 비즈니스 페스티벌로 자리잡고 있다.

디자인코리아에서는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를 비롯한 글로벌 디자인트렌드를 한 눈에 관람할 수 있으며, 세계적인 디자이너 강연을 통해 디자인의 가치와 미래를 제시한다. 

참가 기업들에게는 국내외 바이어간의 맞춤형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 투자자와의 연결을 통해 기업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스타 디자이너들이 주도하는 포럼, 디자인 취업 컨설팅을 통해 디자이너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의 혁신가들이 함께 만날 수 있는 디자인 네트워크의 장을 열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바이어하우스학회

“북한 열리면, 거점별 ‘센터 처치’ 30곳부터 세우자”

지하 성도들 단계적 준비시켜 각 지역별 사역 감당하게 해야 과거 조선족 교회 교훈 기억을 자치·자전·자립 네비우스 정책 주신 각 은사와 달란트 활용해 의료와 복지 등으로 회복 도모 제10회 바이어하우스학회(회장 이동주 교수) 학술 심포지엄이 4월 11일 …

이세종 심방

“심방, 우리 약점 극복하게 하는 ‘사역의 지름길’”

“열 번의 단체 공지보다 한 번의 개인 카톡이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문자보다 한 번의 전화가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전화보다 한 번의 심방이 더 효과적이다.” ‘365일 심방하는 목사’ 이세종 목사의 지론이다. 저자가 시무했던 울산교회 고등부는 심방을 …

대한성서공회

지난해 전 세계 74개 언어로 성경 첫 번역돼

성경전서는 총 769개 언어 번역 아직 전체 48% 언어 번역 안 돼 새 번역된 74개 언어 중 16개는 성경전서, 16개 신약, 42개 단편 2024년 말 기준 세계 성서 번역 현황이 발표됐다. 전 세계 총 7,398개 언어 중 성경전서는 769개 언어로 번역됐고, 지난 1년간 74개 언어로 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