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겨울캠프] 한국 유일의 기도의집 컨퍼런스, 라스트러너 2018

양희준 기자  htnew3525@gmail.com   |  

내년 1월 열방교회서 3박4일간 예배와 기도 컨퍼런스

▲한국기도의집(KHOP)은 더크로스처치와 열방교회 공동 주최로 2018년 1월 22일(월)-25일(목), 서울 신정동에 소재한 열방교회에서 <라스트러너 컨퍼런스 2018>을 개최한다.

▲한국기도의집(KHOP)은 더크로스처치와 열방교회 공동 주최로 2018년 1월 22일(월)-25일(목), 서울 신정동에 소재한 열방교회에서 <라스트러너 컨퍼런스 2018>을 개최한다.

한국기도의집(KHOP)은 더크로스처치(담임목사 박호종)와 열방교회(담임목사 소병근) 공동 주최로 2018년 1월 22일(월)-25일(목), 서울 신정동에 소재한 열방교회에서 <라스트러너 컨퍼런스 2018>을 개최한다. 

2015년부터 매해 개최되어오고있는 '라스트러너' 컨퍼런스는 오로지 기도와 예배 그리고 말씀에 전념하는 컨퍼런스다. 참가자들은 기도의 집, 첫 계명, Harp&Bowl, 천상의 예배, 말씀기도, 중보기도, 영적 전쟁, 그리고 하나님 나라와 부흥 등 성경적이고 시대적인 메시지를 듣고 뜨겁게 기도하고 예배할 수 있다. 

▲이번 컨퍼런스 주강사로,  「기도의 집을 세우라」(규장) 의 저자로, 책을 통해 한국교회에 기도의 집을 소개한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처치 , KHOP 대표)가 나선다.

▲이번 컨퍼런스 주강사로, 「기도의 집을 세우라」(규장) 의 저자로, 책을 통해 한국교회에 기도의 집을 소개한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처치 , KHOP 대표)가 나선다.

이번 컨퍼런스 주강사로는,  「기도의 집을 세우라」(규장) 책을 통해 한국교회에 기도의 집을 소개한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처치 담임, KHOP 대표)와 G12 사역자로 잘 알려진 소병근 목사(열방교회 담임), 그리고 「나는 뉴욕의 거리 전도자」(규장) 외 다수의 책을 펴낸 지용훈 목사가 메시지를 전한다. 그 외에 이성재 목사(열방교회 동사), 데이빗 차 선교사(KAM 대표), 그리고 박진혁 목사(KHOP디렉터) 등 강사들의 강의가 있다. 

▲「나는 뉴욕의 거리 전도자」(규장) 외 다수의 책을 펴낸 지용훈 목사

▲「나는 뉴욕의 거리 전도자」(규장) 외 다수의 책을 펴낸 지용훈 목사

라스트러너 컨퍼런스는 청소년 이상 누구든지 등록할 수 있는 컨퍼런스다. 자세한 문의는 070-5055-4083 대표전화나, SNS 페이스북에서 "한국기도의집" 혹은 "라스트러너" 검색하면 자세한 일정과 홍보게시물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12월1일부터 www.lastrunner.com을 통해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다. 

▲2018 라스트 러너 컨퍼런스  포스터

▲2018 라스트 러너 컨퍼런스 포스터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이성경

배우 이성경 “코로나 때 텅 빈 예배당서 찬양했는데…”

첫날 문화공연을 위해 배우 이성경 자매가 나와 ‘내 길 더 잘 아시니’를 불렀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성경 자매”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처음 이 자리에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을 때가 떠오른다”며 “코로나 때였다. 이 큰 예배당이 비어…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의 (주)티지와이 회장 김재곤 장로

가마치통닭 김재곤 대표 “‘원망’ 대신 ‘감사’ 택했더니… 선물받은 ‘기적의 삶’”

중학생 때 부모 잃고 소년가장 전락 힘겹게 꿈 키우다 누명 써 구치소행 우연히 읽은 성경 속 ‘용서’ 구절에 용서 실천 후 평안 얻고 신앙 시작 그 어떤 분야보다 경쟁이 치열한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 가마치통닭은 바로 이곳에 2016년 불쑥 뛰어들어…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