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 포항 지진 피해 아동 위해 기부 이어 김장 봉사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팬클럽, 소속사 직원 포함 60여 명 함께 김치 700포기 만들어

▲봉사 중인 박신혜 홍보대사. ⓒ기아대책 제공

▲봉사 중인 박신혜 홍보대사. ⓒ기아대책 제공

▲박신혜 씨가 김장이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아대책 제공

▲박신혜 씨가 김장이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아대책 제공

크리스천 배우 박신혜 씨가 팬들과 함께 포항 지역 아동들을 위해 김장봉사에 나섰다.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박신혜 씨는 팬들과 지난 10일 오후 서울 강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박신혜의 별빛천사 프로젝트, 2017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김장봉사에는 박신혜 홍보대사와 공식 팬카페 '별빛천사' 회원 30명,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와 기아대책 임직원 등 60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만든 김치 700포기는 지난 11월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포항 지역의 기아대책 결연아동을 포함해 250여 가정에 전달된다.

박신혜 홍보대사는 "여느 해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포항 지진 피해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선물을 하고 싶었다"며 "우리들의 마음이 포항 지역 주민들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아대책과 함께 진행하는 '별빛천사 프로젝트' 일환으로 기획됐다. 별빛천사 프로젝트는 어려운 환경에서 성장하는 국내외 아이들을 돕기 위해 2012년부터 기아대책과 박신혜 홍보대사와 팬들이 함께 만들어 가고 있는 선행 프로젝트다.

배우 박신혜 씨는 2011년부터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아동보호센터 '행복한홈스쿨'의 아동들과 국내 결연아동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최근 포항 지역 지진 피해 주민들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2024 기독 출판 도서 신간

“개별 약진 있지만, 전체 판 바꿀 작가와 시도는 아직…”

박영선, 루이스, 팀 켈러 등 스테디셀러 베스트 상위권에 10위 내 신간 과반수 고무적 기독 출판인들과 함께 2024년 기독 출판계 주요 키워드들을 돌아보고, 2025년 트렌드를 예측했다. 출판인들의 의견을 종합하면, 지나간 2024년과 다가올 2025년 주요 키워드는 △…

헌법재판소

보수 기독교계 “탄핵심리 계속하면 무서운 시민 저항 일어날 것”

보수 기독교 단체들이 13일 “헌재는 탄핵심리를 당장 기각하라”는 제목의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 여기에는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총연합회, (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사)전국17개광역시도·226개시군구 기독교총연합회 및 전국기…

윤석열 구속영장 서부지법

“서부지법 사태, ‘토끼몰이 수사’이자 검경의 국가 폭력”

토끼몰이 과잉수사 진상조사위원회(위원장 권용태 목사, 이하 조사위)가 13일 경찰과 검찰의 과잉수사에 대한 강력 항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조사위는 이 성명에서 “서부지법 폭력 사태를 빌미로 경찰과 검찰이 단순 참가자들을 ‘법원침입 폭도집단’으로 둔갑…

탁영철

“교회, 일 시키려는 목적으로 ‘싱글’에 다가가면 안 돼”

“싱글 미니스트리가 가장 잘 정착돼 있고, 이로 인해 교회의 중흥기를 맞는 나라가 있습니다. 바로 미국입니다. 1970년대 후반 존 트라볼타가 무대에서 춤을 추고 있는 동안(뮤지컬 영화 ), 미국교회는 골머리를 앓았습니다. 이혼율은 증가하고, 경력을 중시하는 …

언더우드 아펜젤러

합동·통합·기감, 선교 140주년 연합대회 어떻게 준비하나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통합과 기독교대한감리회가 함께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을 기념하는 연합대회를 오는 4월 3일 서울 새문안교회에서 개최한다. 각 교단의 행정 및 선교 책임자들로 구성된 준비위원회는 지난 1월 8일(수)과 2월 4일(화), 각각 예장 통합과 …

조나단 웡

홍콩 목회자 “한국교회, 우릴 보고 사명 일깨우길”

2020년 국가보안법 제정 이후 부당함 맞서던 시위 강제 중단 자유와 인권, 복음 수호 위해 단결해 기도와 실천 대응해야 자유와 민주주의를 잃은 홍콩의 조나단 웡 목사가 공산권과 싸우는 한국교회를 향해 미국에 있는 정윤명 글로벌국제선교회 창립자 겸 회장…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