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베트남 푸꾸옥 날씨 가볼만한 곳 직항 노선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Pixabay

▲ⓒPixabay

베트남 푸꾸옥은 베트남 최남단의 청정섬으로 현지인이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다. 

호치민에서 국내선으로 환승해서 갈 수 있었지만 최근 직항 노선으로 갈 수 있게 됐다.

푸꾸옥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생물권 보존 지역으로 아름다운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한 세계 10대 해변중 하나로 스노쿨링, 스킨스쿠버, 낚시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가 발달해 있다. 

특산물로 베트남식 생선소스인 '느억맘'이 있다. 

푸꾸옥의 가볼만한 곳은 롱비치,  푸꾸옥 야시장, 빈펄랜드 등이 있다. 

롱 비치는 즈엉동 남쪽에서 안터이 항구까지 해변으로 길이가 20Km 라고 한다. 해변 북쪽의 아담한 호텔과 리조트 단지가 유명하다. 

푸꾸옥 야시장은 푸꾸옥에서 가장 큰 마을 즈엉동에서 매일 밤 열리고 있다. 주민들이 직접 작은 해산물을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빈펄랜드는 놀이기구와 워터파크를 갖춘 종합 테마파크 가족 여행객을 위한 관광지이다. 

코코넛 감옥은 푸꾸옥 섬 남쪽에 위치한 곳으로 베트남 전쟁 때까지 사용되던 곳이다. 감옥 및 추모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샤오 비치는 '별'이라는 뜻의 아름다운 해변으로 동남아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