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북뉴스, 제7회 포럼 장소 변경... 나눔교회에서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오는 4월 30일 오후 7시 열리는 크리스찬북뉴스(대표 채천석 목사) 제7회 포럼 장소가 변경됐다.

'교회와 신학교의 개혁을 논하다'는 주제로 하는 이날 포럼은 당초 서울 사당동 한마음교회에서, 서울 성산동 나눔교회(담임 조영민 목사)로 장소가 바뀌었다.

이날 포럼에는 '나는 꼼수다' 출신으로 신학을 공부하고 있는 김용민 씨(벙커1교회)가 초청돼 강연을 진행한다. 패널로는 서중한 목사(다빈교회)와 안영혁 교수(총신대)가 나설 예정이다. 사회는 이성호 목사(포항을사랑하는교회)가 맡는다.

크리스찬북뉴스 측은 "책을 읽으면 책을 닮아가듯 그리스도이신 예수 안에 거하면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게 되므로, 세속화된 욕망, 성장주의에 침묵하는 그리스도인을 우리가 바라고 소망하는 하나님 형상이라 할 순 없다"며 "생명이 피어나는 교회, 신실한 복음의 일꾼들이 쏟아져 들어오는 세상을 꿈꾸며, 꽃 앞에서 부끄럽지 않은 봄 같은 그리스도인을 응원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배우 이성경 청년다니엘기도회

2024 다니엘기도회, 오늘부터 21일간… 김은호 목사 설교, 이성경 배우 찬양

1998년부터 시작돼 한국교회를 넘어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가 오늘 11월 1일부터 시작된다. 다니엘기도회는 ‘성령의 강력한 임재가 있는 예배, 온전한 치유와 변화가 있는 회복, 교단과 교파를 초월한 연합’을 핵심 가치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오픈도어, 국제 기도의 날 맞아 ‘어라이즈 아프리카’ 캠페인

살인·고문·납치가 일상… 기독교인 난민 1,600만 빈 라덴 피살 이후 테러단체 일부 유입되기 시작 정부 관리가 허술한 국경 중심으로 세력 확장해 2027년까지 400만 기독교인 지원하는 것 목표 한국오픈도어선교회가 ‘박해받는 교회들을 위한 국제 기도의 날’…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