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아이돌’ Top 10 가운데 6명이 기독교인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하나님께 감사” 소감 전해

▲아메리칸 아이돌 참가자 마이클 J. 우드워드ⓒ마이클 J. 우드워드 페이스북

▲아메리칸 아이돌 참가자 마이클 J. 우드워드ⓒ마이클 J. 우드워드 페이스북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새로운 시즌에 출연한 참가자 가운데 탑 10위에 올라선 이들 중 6명이 크리스천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 6명은 "자신의 신앙이 예수님 안에 있다"고 밝히며 자신의 SNS를 통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그분의 빛을 비추었다고 최근 현지언론인 CBN 뉴스가 보도했다. 

록큰롤 가수이자 목사인 Cade Foehner는 자신의 SNS 계정을 활용해 신앙을 공유했는데 톱 10에 포함된 것을 확인하자마자 그는 "나는 자격이 없지만 주님께서 이것을 하셨다. 나는 겸손하게 그 분께 감사드린다"고 글을 올렸다. 

기독교 신앙을 선포한 다른 참가자들 가운데 컨프리 가수인 허친스와 배럿은 "주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을 때 거기에 있었습니까?"라는 찬양 비디오를 SNS에 올리고 "이러한 놀랄만한 경험과 놀라운 친구들을 만나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린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 밖에 또 다른 멤버들도 "예수님 감사합니다. 모든 영광을 주님께 드립니다" "하나님은 크신 분이며 교회에 감사드린다" "하나님은 놀라우신 분이다. 모든 것을 그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SNS에 메시지를 남겼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이성경

배우 이성경 “코로나 때 텅 빈 예배당서 찬양했는데…”

첫날 문화공연을 위해 배우 이성경 자매가 나와 ‘내 길 더 잘 아시니’를 불렀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성경 자매”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처음 이 자리에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을 때가 떠오른다”며 “코로나 때였다. 이 큰 예배당이 비어…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의 (주)티지와이 회장 김재곤 장로

가마치통닭 김재곤 대표 “‘원망’ 대신 ‘감사’ 택했더니… 선물받은 ‘기적의 삶’”

중학생 때 부모 잃고 소년가장 전락 힘겹게 꿈 키우다 누명 써 구치소행 우연히 읽은 성경 속 ‘용서’ 구절에 용서 실천 후 평안 얻고 신앙 시작 그 어떤 분야보다 경쟁이 치열한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 가마치통닭은 바로 이곳에 2016년 불쑥 뛰어들어…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