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청춘 찾아주는 피부 리턴 솔루션 ‘쇼킹청춘비비크림’ 출시

김은애 기자  eakim@chtoday.co.kr   |  

청춘 리턴 포뮬러, 녹색채소 3인방 [셀러리+브로콜리+오이] 추출물 함유!

동안에 대한 관심은 남녀를 불문하고 날로 커지고 있다. 특히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이 큰 여성들 사이에 '동안 메이크업' 관련 콘텐츠는 단연 인기가 높다. 하지만 동안이 아닌 '노안 메이크업'을 하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한다. 피부 결점을 덮느라 과도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눈가나 팔자 주름을 오히려 깊어 보이게 하거나 피부 톤을 고려하지 않아 얼굴만 '동동' 떠다니게 만들 수도 있다.

최근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당신의 놓친 '청춘'을 되찾아 주는 '쇼킹청춘비비크림'을 출시해 화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비비 크림의 가장 큰 단점인 끈적임과 다크닝 현상을 보완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다크서클과 기미, 잡티, 뾰루지 흔적까지 깨끗하게 가려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빈틈 없이 얇게 밀착해 주름은 물론 모공 사이도 들뜸과 끼임 없이 완벽 커버해 아침에 한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이 저녁까지 흔들림 없이 지속된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가지 기능성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히 따가운 봄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SPF 50+ / PA+++ 등급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탑재했다.

[베이스+프라이머+CC크림+파운데이션+컨실러+픽서] 6 in 1 멀티 기능을 탑재한 비비크림으로 라벨영만의 청춘 리턴 포뮬러 녹색채소 3인방 [셀러리+브로콜리+오이]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녹색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 받고 민감해진 청춘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여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톤을 맞추기 위해 21호 화사한 베이지 & 23호 내추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며 "바쁜 청춘을 위해 파운데이션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등 번거로운 피부 메이크업 제품을 하나로 합쳤을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으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동안에도 피부 진정과 보습을 지속 시키는 신개념 비비크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청춘비비크림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10월 3일 오전 은혜와진리교회 대성전(담임 조용목 목사)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개최됐다.

“한국교회, 불의에 침묵 말고 나라 바로잡길”

대통령의 비상계엄, 자유민주 헌정질서 요청 목적 국회, 탄핵 ‘일사부재의 원칙 위반’… 증거도 기사뿐 공산세력 다시 정권 잡고 나라 망치도록 둬야 하나 12월 20일 각자 교회·처소에서 하루 금식기도 제안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사)한국기독교보…

이정현

“이것저것 하다 안 되면 신학교로? 부교역자 수급, 최대 화두 될 것”

“한국 많은 교회가 어려움 속에 있다. 내부를 들여다보면, 결국 믿음의 문제다. 늘상 거론되는 다음 세대의 문제 역시 믿음의 문제다.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교회는 부흥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다음 세대가 살아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앞으로도 교회…

김맥

청소년 사역, ‘등하교 심방’을 아시나요?

아침 집앞에서 학교까지 태워주고 오후 학교 앞에서 집이나 학원으로 아이들 직접 만나 자연스럽게 대화 내 시간 아닌 아이들 시간 맞춰야 필자는 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오랫동안 빠지지 않고 해오던 사역이 하나 있다. 바로 등하교 심방이다. 보통 필자의 하루…

윤석열 대통령

“탄핵, 하나님의 법 무너뜨리는 ‘반국가세력’에 무릎 꿇는 일”

윤 정부 하차는 ‘차별금지법 통과’와 같아 지금은 반국가세력과 체제 전쟁 풍전등화 비상계엄 발동, 거대 야당 입법 폭주 때문 대통령 권한행사, 내란죄 요건 해당 안 돼 국민 상당수 부정선거 의혹 여전… 해소를 6.3.3 규정 지켜 선거범 재판 신속히 해야 수…

한교총 제8회 정기총회 열고 신임원단 교체

한교총 “극한 대립, 모두를 패배자로… 자유 대한민국 빨리 회복되길”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종혁 목사, 이하 한교총)이 2024년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혼란과 갈등 속에서 평화와 화합을 소망했다. 한교총은 국제적으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이 계속되는 상황과 더불어, 국내에서는 정치권…

차덕순

북한의 기독교 박해자 통해 보존된 ‘지하교인들 이야기’

기독교 부정적 묘사해 불신 초래하려 했지만 담대한 지하교인들이 탈북 대신 전도 택하고 목숨 걸고 다시 北으로 들어갔다는 사실 알려 북한 군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두 명의 북한 지하교인 이야기가 최근 KBS에서 입수한 북한의 군사 교육 영상, 에 기…

이 기사는 논쟁중

윤석열 대통령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그대에게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사람들 잘 알려진 대로 빙산은 아주 작은 부분만 밖으로 드러나고, 나머지 대부분은 물에 잠겨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무시되기 쉽다. 하지만 현명한 …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