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리턴 포뮬러, 녹색채소 3인방 [셀러리+브로콜리+오이] 추출물 함유!
동안에 대한 관심은 남녀를 불문하고 날로 커지고 있다. 특히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이 큰 여성들 사이에 '동안 메이크업' 관련 콘텐츠는 단연 인기가 높다. 하지만 동안이 아닌 '노안 메이크업'을 하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한다. 피부 결점을 덮느라 과도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눈가나 팔자 주름을 오히려 깊어 보이게 하거나 피부 톤을 고려하지 않아 얼굴만 '동동' 떠다니게 만들 수도 있다.
최근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당신의 놓친 '청춘'을 되찾아 주는 '쇼킹청춘비비크림'을 출시해 화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비비 크림의 가장 큰 단점인 끈적임과 다크닝 현상을 보완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다크서클과 기미, 잡티, 뾰루지 흔적까지 깨끗하게 가려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빈틈 없이 얇게 밀착해 주름은 물론 모공 사이도 들뜸과 끼임 없이 완벽 커버해 아침에 한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이 저녁까지 흔들림 없이 지속된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가지 기능성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히 따가운 봄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SPF 50+ / PA+++ 등급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탑재했다.
[베이스+프라이머+CC크림+파운데이션+컨실러+픽서] 6 in 1 멀티 기능을 탑재한 비비크림으로 라벨영만의 청춘 리턴 포뮬러 녹색채소 3인방 [셀러리+브로콜리+오이]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녹색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 받고 민감해진 청춘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여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톤을 맞추기 위해 21호 화사한 베이지 & 23호 내추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며 "바쁜 청춘을 위해 파운데이션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등 번거로운 피부 메이크업 제품을 하나로 합쳤을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으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동안에도 피부 진정과 보습을 지속 시키는 신개념 비비크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에서 출시한 쇼킹청춘비비크림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