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 선포… ‘진리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내는 움직임’
크리스천 극단 하나무브먼트에서 창단 공연으로 7월 5-7일 북촌아트홀에서 '비밀번호'를 선보인다.
'하나무브먼트'는 하나님을 높이고 예배하는 창작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된 극단이다. 공연 작품들이 성경 말씀이나 사건들을 직접 다루지 않으면서, 그 속에 담긴 메시지를 통해 궁극적으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고자 한다.
하나무브먼트 측은 "작품의 내용뿐 아니라, 연극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을 통해 하나님이 영광 받으시도록 연출부터 배우까지 모든 단원이 예배하는 마음으로 작품에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창단극인 '비밀번호'는 가슴 따뜻해지는 가족극으로, 온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빚 때문에 집을 팔고 뿔뿔이 흩어지게 된 한 가족이 겪는 극적인 하루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감동적인 이야기에 하나무브먼트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와 세련된 음악이 더해져, 관객들에게 따뜻한 메시지와 색다른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기면서,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극 '비밀번호'는 특히 아버지의 마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나무브먼트 이석만 대표는 "아버지는 많은 이들에게 가장 친숙한 동시에 가장 어려운 존재로, 가부장적이고 권위적인 남성상이 강하게 뿌리내린 한국 문화에서 아버지는 더욱 오해받기 쉬운 존재"라며 "그 아버지에 대한 오해를 한 꺼풀 벗겨내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가정과 신앙생활은 매우 달라질 것"이라고 전했다.
하나무브먼트 측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편안하게 웃으며 가슴 따뜻해지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가족을 더 깊이 이해하고 사랑하고 싶다면,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는 일에 동참하고 싶다면, 연극 <비밀번호>는 올여름 당신에게 주어진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연극 비밀번호는 전석 2만원이며, 자세한 할인 티켓 정보는 인터파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연은 5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6일 오후 8시, 7일 오후 3시와 7시 진행된다.
문의: 카톡아이디 @하나무브먼트, hanamovement@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