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그것이 알고 싶다>, 25일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 편 방송

김진영 기자  jykim@chtoday.co.kr   |  

ⓒSBS &lt;그것이 알고 싶다&gt; 예고편 영상 캡쳐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편 영상 캡쳐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오는 25일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 편을 방송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이날 방송에서 은혜로교회와, 이른바 '피지 낙토'(樂土)의 실상을 전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신옥주 목사의 동의 하에 그녀를 직접 인터뷰하기도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 목사는 스스로를 진리의 성령 음성을 들려줄 유일한 그릇이며, 성경에 기록된 자라고 주장했다. 또 폭행이나 감금, 노동착취 등은 전혀 없었고 모두 자발적으로 헌금하고 피지로 이주해 일하고 있다고 했다.

하지만 피지에서 탈출한 제보자들은 정반대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고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덧붙였다.

제작진은 남태평양 피지를 직접 찾아갔으며, 신 목사의 설교 동영상도 입수해 공개한다고 한다.

한편, 신옥주 목사는 피지에서 일부 신도를 감금하고 폭행한 혐의로 지난달 26일 구속됐다. 앞서 경찰은 24일 입국한 신 목사를 인천공항에서 긴급체포했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