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 SCE, 2019 중고청 연합 겨울수련회 "세속의 물결에 저항하라!"

양희준 기자  htnew3525@gmail.com   |  

대부도 새중앙교회 수양관에서 1월 24일부터 2박 3일간

▲경인 SCE에서 주관하는 2019  중고청 연합 겨울수련회가 2019년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대부도 새중앙교회 수양관에서 2박3일동안 개최된다.

▲경인 SCE에서 주관하는 2019 중고청 연합 겨울수련회가 2019년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대부도 새중앙교회 수양관에서 2박3일동안 개최된다.

예장 합동측 경인 SCE에서 주관하는 제85차 겨울수련회, 중고청 연합 영성회복집회가 2019년 1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세속의 물결에 저항하라"는 주제로 2박3일간 인천 대부도 새중앙교회 수양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겨울 수련회에는 서대문교회 장봉생 목사와 총신대 함영주 교수, 그리고 동성애 세미나로 알려진 의학박사 염안섭 원장을 초청해 특강을 듣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노승주 소장이, 찬양은 강찬 목사가 인도한다.

경인SCE 정책위원장 윤일준목사는 "지난 84차부터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지속적으로 청소년 청년 신앙운동을 개최해오고 있다"며 SCE가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힘을 다하는 기독학생운동'으로서 "새로운 다음 세대가 소속교회 및 지역사회의 리더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19 경인 SCE 겨울수련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개인,단체들은 진행을 맡고 있는 김인섭 목사에게 문의(010.9464.8406 또는 032.426.0078)하면 된다. 등록기간은 12월 17일부터 1월6일까지 이며,등록비는 6만 5천원이다. 1월 7일 이후부터는 7만원을 내야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이성경

배우 이성경 “코로나 때 텅 빈 예배당서 찬양했는데…”

첫날 문화공연을 위해 배우 이성경 자매가 나와 ‘내 길 더 잘 아시니’를 불렀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성경 자매”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처음 이 자리에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을 때가 떠오른다”며 “코로나 때였다. 이 큰 예배당이 비어…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의 (주)티지와이 회장 김재곤 장로

가마치통닭 김재곤 대표 “‘원망’ 대신 ‘감사’ 택했더니… 선물받은 ‘기적의 삶’”

중학생 때 부모 잃고 소년가장 전락 힘겹게 꿈 키우다 누명 써 구치소행 우연히 읽은 성경 속 ‘용서’ 구절에 용서 실천 후 평안 얻고 신앙 시작 그 어떤 분야보다 경쟁이 치열한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 가마치통닭은 바로 이곳에 2016년 불쑥 뛰어들어…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