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죄 합헌불합치 결정, 창조질서에 정면으로 위배”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미래목회포럼 규탄 성명 “모든 생명은 하나님께로부터 온다”

▲미래목회포럼 대표 김봉준 목사. ⓒ크리스천투데이 DB

▲미래목회포럼 대표 김봉준 목사. ⓒ크리스천투데이 DB

미래목회포럼(대표 김봉준 목사, 사무총장 박병득 목사)에서도 11일 낙태죄 헌법불합치 판결을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이들은 “금번 헌법재판소의 낙태죄 처벌 조항 합헌불합치 결정은 창조질서에 정면으로 위배되기에 반대한다”며 “헌재의 이번 결정은 보수와 진보의 싸움이요, 교회와 세속의 싸움이며, 창조주에 대한 피조물의 도전”이라고 말했다.

포럼 측은 “인권을 앞세운 정권이 가장 연약한 태아의 인권은 도외시하고, 목소리를 높힌 일부 여성의 인권에 손을 들어준 일종의 정치적 판결”이라며 “이 일로 인해 하나님의 은총이 이 땅에서 사라지지 않을까 염려하지 않을 수 없다. 생명권은 하나님께 있지 사람이 다룰 수 있는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라고 했다.

또 “인간의 생명을, 어떻게 인간의 법으로 죽인단 말인가! 아무리 시대가 변하고 생명경시 풍조가 만연하더라도 창조질서는 거스를 수 없다”며 “이번 헌재 결정은 태아도 생명이라는 것을 간과한 것이다. 모든 생명은 하나님께로부터 온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전한길‧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사항’ 내용증명 제출  공명선거수도권연합‧수기총 등 국회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 진행

전한길 강사와 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 내용증명

기독교계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향해 공명선거를 위한 7대 요구사항을 정식으로 전달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와 공명선거수도권연합, 공명선거전국연합 등은 13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본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과 함께 전국기독인대…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전국기독교단체연합

전국기독교단체연합,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자유민주주의 수호 적임자”

지지 이유: 3권분립 원칙, 악법 저지, 약자와 동행, 청렴·정직, 탁월한 행정 등 전국기독교단체연합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등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이…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

교계, 대선 전 긴급기도운동 돌입… “기도하는 민족은 망하지 않아”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교계가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에 돌입했다.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운영위원장 박원영 목사) 등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의 회복과 국…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