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처치, ‘대 은혜의 세대여 일어나라’ 캠프

양희준 기자  htnew3525@gmail.com   |  

제9회 청소년 기름부음 캠프

▲2019 ‘제9회 청소년 기름부음 캠프’

▲2019 ‘제9회 청소년 기름부음 캠프’

미자립교회 자립운동과 청소년 기름부음 사역을 진행해 온 빛가온교회(구 상계교회, 서길원 목사) 위아처치(we are church)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3일까지 '대 은혜의 세대여 일어나라'라는 주제로 목원대학교에서 '제9회 청소년 기름부음 캠프'(이하 청기캠)를 개최한다.

위아처치 측은 "올해에는 지난해보다 더 탁월한 각 분야의 강사를 섭외하여 한국교회 청소년들에게 도전을 주고 그들에게 하나님의 나라의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게 될 것"이라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가지고 사랑으로 뜨겁게 기도하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 캠프”라고 전했다.

이번 청기캠의 목적은 첫째로 '각 교회에 부흥운동이 다시 일어나는 것'이다. 청기캠 측은 “약해져 가는 한국교회 청소년부의 새로운 부흥은 성령님의 기름부으심을 통한 초대교회의 기적들이 일어나야 가능하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각 교회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초자연적 능력을 보고 체험하게 되면 부흥의 불씨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두 번째는 전국 중고등 학교에 기도모임을 만드는 것.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 스스로가 자기 학교를 품고 자신의 중·고등학교에서 기도운동을 일으킬 수 있도록 로드맵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다음세대를 이끌 영적리더를 양육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매년 12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그들에게 '12제자 장학금(100만원, 50만원, 20만원)'을 지급하며 지속적으로 비전을 심어 그들이 다음세대를 이끌어 갈수 있도록 양육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아처치 '제9회 청소년 기름부음 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nointingcamp.com) 또는 070-7167-6404로 문의하면 된다.

1. 일 시 : 1차 - 7월 29일(월)~7월 31일(수), 2차 - 8월 1일(목)~8월 3일(토)

2. 장 소 : 목원대학교(대전)

3. 회 비 : 6월 12일까지 등록시 60,000원, 6월13일 ~ 7월 9일 까지 62,000원

7월 10일부터 64,000원

4. 주 최 : 위아처치, 주관: 한국교회살리기운동본부, 빛가온교회, 어노인팅교회

▲2019 청소년 기름부음캠프

▲2019 청소년 기름부음캠프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이성경

배우 이성경 “코로나 때 텅 빈 예배당서 찬양했는데…”

첫날 문화공연을 위해 배우 이성경 자매가 나와 ‘내 길 더 잘 아시니’를 불렀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성경 자매”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처음 이 자리에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을 때가 떠오른다”며 “코로나 때였다. 이 큰 예배당이 비어…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의 (주)티지와이 회장 김재곤 장로

가마치통닭 김재곤 대표 “‘원망’ 대신 ‘감사’ 택했더니… 선물받은 ‘기적의 삶’”

중학생 때 부모 잃고 소년가장 전락 힘겹게 꿈 키우다 누명 써 구치소행 우연히 읽은 성경 속 ‘용서’ 구절에 용서 실천 후 평안 얻고 신앙 시작 그 어떤 분야보다 경쟁이 치열한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 가마치통닭은 바로 이곳에 2016년 불쑥 뛰어들어…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