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란트TV, 비즈니스선교기업 ‘긱섬’ 김진수 대표의 선한영향력 이야기

양희준 기자  htnew3525@gmail.com   |  

달란트미션 ‘달란트북콘서트’ 2회

▲달란트미션 ‘달란트북콘서트’ 2회에서는 비즈니스선교 기업 '긱섬'의 대표이자 ‘선한영향력’의 저자 김진수 작가를 초대해 7월13일(토), 서초구 ‘라클라쎄’에서 북콘서트를 진행한다.
▲달란트미션 ‘달란트북콘서트’ 2회에서는 비즈니스선교 기업 '긱섬'의 대표이자 ‘선한영향력’의 저자 김진수 작가를 초대해 7월13일(토), 서초구 ‘라클라쎄’에서 북콘서트를 진행한다.

달란트미션&달란트TV(박효재 대표)는 캐나다에서 비즈니스선교 기업을 운영하는 '선한영향력'의 저자 김진수(긱섬대표) 작가를 초대해 7월13일(토) 오후 2시, 서초구 '라클라쎄'(달란트TV와 협력)에서 '달란트북콘서트'를 진행한다.

김진수 장로는 30세에 미국으로 유학하여 Stevens 공과대학에서 Computer Science 석사과정을 마친 후 미국의 중소기업에 입사하여 4년간 근무한 후 이미지 솔류션스(ISI)라는 1인 기업을 창업했다.

이 회사는 미국 최초로 PDF 파일로 된 신약신청을 FDA에 함으로써 급성장을 하여 창업 18년만에 500명의 기업으로 성장시킨 후 2010년 CSC(Computer Science Corp)에 회사를 인수하고 현재는 캐나다 원주민 마을에 원주민을 위한 긱섬(GITXM)을 설립하여 원주민들이 경제적으로 자립할수 있도록 돕고있다. 지금은 비즈니스선교(BAM, Business As Mission)에 모든 힘을 집중하고 있으며 코스타 강사로도 활동중에 있다.

2009년부터 7년간 프린스턴 신학대의 이사로 섬겼으며, 저서로는 '선한영향력' (출판사 선율)과 '인생은 불확실하나 하나님은 확실합니다'(출판사 토기장이)가 있다.

이번 북콘서트는 정세미(한국경제TV,아리랑TV)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게스트는 달란트미션에서 네트워크로 협력하는 팝페라가수 안주은씨,박성환씨 그리고 MC이자 피아니스트인 정세미씨가 함께한다. 참여자들에게는 차와 쿠키를 제공하며 회비는 사전입금 2만원, 당일은 3만원이다.

'달란트북콘서트'는 달란트TV(www.talentTV.org)와 함께 영향력있는 책과 저자를 발굴하여 소개하고 있으며, 북콘서트 이후에는 참여자들간에 서로 인사할수 있는 시간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행사에 후원이나 협찬을 하기 원하는 곳은 달란트TV(02-711-45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중증외상센터

<중증외상센터> 의료팀 집념에서 겹쳐 보이는 기독교 신앙?

박욱주 박사님이 OTT 넷플릭스 시리즈로 호평받고 있는 는 웹툰 및 웹소설 기반 작품으로,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가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지훈(백강혁 역), 추영우(양…

조르주 루오 반 고흐 티모시 슈말츠

깨어진 존재들의 공감에 뿌리내리는 ‘기독교 미학’

하나님 나라 추구 그리스도인 세상 더 잘 알고자 함 필요해 ‘정복하고 다스리라’는 말씀, 샬롬 비전 구현 구체적 행위 피조계 돌보라는 명령 완수 깨어짐 속 빛나는 존재 발견 기독교 미학의 특징 중 하나는 ‘이상화된 미’를 고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크…

김조한

가수 김조한, 시편 프로젝트 동참 ‘10편: 그 이름을 부릅니다’

R&B 대디 김조한 ‘첫 작업’ 감격 “이 곡은 내 자식 같은 노래” 가수 김조한 씨가 지난 1월 3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 이름을 부릅니다’를 발표했다. 신곡 ‘그 이름을 부릅니다’는 시편 10편 메시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색다른 멜로디와 …

그라운드C

‘제2의 전한길’ 그라운드C, 세이브코리아 부산 강연에서 시대를 흔들다

강연에서 대중을 몰입시키는 능력은 단순한 말솜씨를 넘어선다. 논리적 흐름, 강렬한 메시지, 그리고 감정적 결집을 이끄는 힘—이 모든 요소가 결합될 때, 연설은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대중을 움직이는 힘’으로 작용한다. 필자는 평소 그라운드C(김성원)…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전국 각지서 일어난 수십만 국민들 “탄핵반대·자유수호”

윤석열 대통령이 기소된 후 맞은 첫 주말인 1일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네 번째 집회가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과 부산역광장 등 전국 11개 지역에서 동시에 열렸다. 탄핵 반대와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외치는 수십만의 성도들과 시민들이 결집했으며, …

전한길

전한길 강사가 고발한 ‘불의한 헌법재판관들’의 실체

대한민국 사법부는 국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운영돼야 한다. 특히 헌법재판소는 국가의 최고 법률기관으로서 국민과 국가를 보호하는 최후의 보루다. 그러나 최근 헌법재판소의 결정들이 정치적 논란을 일으키면서 그 신뢰가 흔들리고 있다. 과연 헌법…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