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다원어성경연구원, 8월 5일부터 ‘원어성경 세미나’

양희준 기자  htnew3525@gmail.com   |  

8일까지 3박4일 동안 오산리기도원에서

▲원어성경 세미나 주강사는  배석주 목사(거룩한초대교회 담임)와 이진우 목사(여의도세계로선교회)가 맡았다.

▲원어성경 세미나 주강사는 배석주 목사(거룩한초대교회 담임)와 이진우 목사(여의도세계로선교회)가 맡았다.

에바다원어성경연구원(원장 배석주 목사)이 주관하는 원어성경 세미나가 "볼지어다 우리의 연구한 바가 이같으니 너는 듣고 네게 유익된 줄 알지니라’(욥5:27)라는 주제로 오는 8월 5일부터 8일까지 3박4일 동안 오산리기도원 에덴성전에서 열린다. 

주최 측은 "지식과 이단들이 넘쳐나는 이 시대 성도님들의 영혼의 결핍을 해갈하기 위해 목사님들이 먼저 깨어나 연구할 수 있도록 성경난해와 말씀의 정의를 원어로 푼 성경 세미나를 시작하게 되었다" 며 "모든 악한것을 고치며, 앓는자, 곧 각색병과 고통에 걸린자, 귀신 들린자, 중풍 병자들을 고치며 모든 암을 치유하는 성회로 초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원어성경 세미나의 주강사는 배석주 목사(거룩한초대교회 담임)와 이진우 목사(여의도세계로선교회)이며 이외에 세계비전능력교회 박에스더 목사, 순복음열린문교회 윤일석 목사, 시흥반석교회 이준남 목사가 참여한다.

등록비는 8만 원이며, 목사님, 전도사님, 장로님, 신학생 등이 대상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031-947-0091, 010-8203-3791(배석주목사)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중증외상센터

<중증외상센터> 의료팀 집념에서 겹쳐 보이는 기독교 신앙?

박욱주 박사님이 OTT 넷플릭스 시리즈로 호평받고 있는 는 웹툰 및 웹소설 기반 작품으로,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가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지훈(백강혁 역), 추영우(양…

조르주 루오 반 고흐 티모시 슈말츠

깨어진 존재들의 공감에 뿌리내리는 ‘기독교 미학’

하나님 나라 추구 그리스도인 세상 더 잘 알고자 함 필요해 ‘정복하고 다스리라’는 말씀, 샬롬 비전 구현 구체적 행위 피조계 돌보라는 명령 완수 깨어짐 속 빛나는 존재 발견 기독교 미학의 특징 중 하나는 ‘이상화된 미’를 고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크…

김조한

가수 김조한, 시편 프로젝트 동참 ‘10편: 그 이름을 부릅니다’

R&B 대디 김조한 ‘첫 작업’ 감격 “이 곡은 내 자식 같은 노래” 가수 김조한 씨가 지난 1월 3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 이름을 부릅니다’를 발표했다. 신곡 ‘그 이름을 부릅니다’는 시편 10편 메시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색다른 멜로디와 …

그라운드C

‘제2의 전한길’ 그라운드C, 세이브코리아 부산 강연에서 시대를 흔들다

강연에서 대중을 몰입시키는 능력은 단순한 말솜씨를 넘어선다. 논리적 흐름, 강렬한 메시지, 그리고 감정적 결집을 이끄는 힘—이 모든 요소가 결합될 때, 연설은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대중을 움직이는 힘’으로 작용한다. 필자는 평소 그라운드C(김성원)…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전국 각지서 일어난 수십만 국민들 “탄핵반대·자유수호”

윤석열 대통령이 기소된 후 맞은 첫 주말인 1일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네 번째 집회가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과 부산역광장 등 전국 11개 지역에서 동시에 열렸다. 탄핵 반대와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외치는 수십만의 성도들과 시민들이 결집했으며, …

전한길

전한길 강사가 고발한 ‘불의한 헌법재판관들’의 실체

대한민국 사법부는 국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운영돼야 한다. 특히 헌법재판소는 국가의 최고 법률기관으로서 국민과 국가를 보호하는 최후의 보루다. 그러나 최근 헌법재판소의 결정들이 정치적 논란을 일으키면서 그 신뢰가 흔들리고 있다. 과연 헌법…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