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매출 늘어… 격려 전화 압도적”

김진영 기자  jykim@chtoday.co.kr   |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크리스천투데이 DB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크리스천투데이 DB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 "(국대떡볶이 매출이) 늘고 있다"며 "욕하는 전화보다 격려의 전화가 압도적으로 많다"고 했다.

김 대표는 최근 본지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 같이 밝히며 "20인분씩 포장해 가시는 분도 있다. 인증샷을 찍어 올리기도 하신다. '국대떡볶이 살려야 한다'고 광고해주시는 유튜버들도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 이유에 대해 "예수님 때문이다. 이것이 영적 전쟁의 원리"라며 "사람들은 이걸 모른다. 이번 사건에 있어서 나는 잘못한 것이 없다. 그러므로 거짓과 음해에 위축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단호하게 꾸짖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는 최근 자신의 SNS에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법무부 장관을 비판하는 글을 올리면서 언론 등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 대표는 이번 인터뷰에서 "논란이 되길 바랐다. 그래야 내 메시지가 전해질 테니까"라고 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