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겨울연합수련회 “하나님 안에서 누리는 진짜 자유”

양희준 기자  htnew3525@gmail.com   |  

내년 1월 9일부터 양수리수양관에서

▲이음미니스트리는 내년 1월 9일 부터 11일까지 양수리 수양관(경기도 양평)에서 '진짜 자유' 를 주제로  2020 동계연합수련회를 진행한다.

▲이음미니스트리는 내년 1월 9일 부터 11일까지 양수리 수양관(경기도 양평)에서 '진짜 자유' 를 주제로 2020 동계연합수련회를 진행한다.

예배 사역단체 이음미니스트리(이하 이음)는 2020년 1월 9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양평군에 있는 양수리수양관에서 동계연합수련회를 진행한다.

이번 이음 연합수련회 주제는 '진짜 자유', 주제 말씀은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요한복음 8장 32절)다. 이음 측은 "죄의 굴레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통로는 진리인 하나님의 말씀이며, 오직 그 안에서 온전한 자유를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련회가 될 것"이라며 "2020년 이음 미니스트리 동계 연합 수련회를 통해 '진짜 자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음은 개교회의 부흥, 특히 미자립교회의 영적 부흥을 비전으로 삼은 예배 사역팀이다. 사역의 목적은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과 개인, 하나님과 교회, 교회와 교회의 무너진 관계를 연결하기 위해 통로가 되는 것'이다.

▲이음미니스트리는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과 개인, 하나님과 교회, 교회와 교회의 무너진 관계를 연결하기 위한 통로의 목적으로,  미자립교회의 영적 부흥을 비전으로 삼은 예배 사역 단체이다.

▲이음미니스트리는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과 개인, 하나님과 교회, 교회와 교회의 무너진 관계를 연결하기 위한 통로의 목적으로, 미자립교회의 영적 부흥을 비전으로 삼은 예배 사역 단체이다.

이를 위해 2018년부터 자체적으로 수련회를 열지 못하는 교회들을 대상으로 중·고·청 연합 캠프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동계 수련회에서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으로서 궁금해 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강사로 최재훈 목사(문화촌성결교회), 배영찬 목사(피스풀교회), 피아니스트 하쥬리가 함께 한다.

이번 수련회 신청대상은 미자립교회 중·고등부, 청년부다. 신청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와 문자(010-6776-6789/010-9159-3273) 또는 인스타그램(ieum_ministry) DM으로 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12월 31일까지며, 참가비는 6만 원이다.

주최 측은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세상 속에서 흔들리는 가치관을 바로 잡아 하나님 제자로 세워질 수 있는 예배가 되길 소망한다"며 "죄에 얽매이는 삶에서 벗어나 십자가 은혜로 우리를 죄로부터 자유하게 하신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음 미니스트리 2020 중고청 겨울 연합수련회 포스터.

▲이음 미니스트리 2020 중고청 겨울 연합수련회 포스터.

2020년 이음 미니스트리 동계 연합 수련회

- 일시 : 2020. 1. 9~11 (목~토)

- 장소 : 양평 양수리 수양관 벧엘성전 1층 중예배실

- 신청 기한 : 12월 31일 까지

- 강사 : 최재훈 목사, 배영찬 목사, 피아니스트 하쥬리 집사

- 수련회 금액 : 1인당 60,000원

- 문의 : 010.9159.3273(윤용희.대표), 010.6776.6789(이사야/총괄)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노화 회춘 불로초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아기 역변 정변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질문을 바꿀 때”

작은 세포 통해 큰 인생 배운다 어떻게 하면 나이 들지 않을까? 벗어나 건설적 질문 던질 차례 세포처럼 나이 들 수 있다면 김영웅 | 생각의힘 | 260쪽 | 18,800원 “늙는 게 아니라, 성숙…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대선을 위한 기도회’

감리교 3개 단체, ‘자유민주 수호 대통령 선출’ 위한 기도회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감바연), 감리회거룩성회복협의회(감거협),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웨성본)가 4월 21일부터 오는 6월 3일 조기 대통령 선거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 감리회 본부 앞에서 ‘대선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기도회…

CECD연구소

“성경 암송, 말씀으로 자녀 양육하는 가장 좋은 길”

오감으로 습득 성경 파노라마 교리 알려주는 소요리문답도 5개월 만에 500여 구절 암송 어린이 위주이지만 어른들도 사복음서 중심 한국형 쉐마교육 ‘쉐마 성경암송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

“수고에 늘 빚진 마음”… 감리교 서울연회, 해외 선교사들 위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감독 이광호 목사)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꽃재교회에서 해외 선교사들을 초청해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연회가 주관하고 꽃재교회(담임 김성복 감독)가 장소와 실무를 맡아 진행했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