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도쉬아카데미에서 성경적 성교육 강사 과정을 온라인으로 개설한다.
카도쉬아카데미는 지난 1-2월에 각 교육부서를 위한 성경적 성교육을 돕기 위한 ‘교역자와 교회 교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다.
이 세미나에서 카도쉬아카데미는 수강자들의 교회에서 긴급히 사용할 수 있는 강의 PPT까지 제공하며, 한국교회 성경적 성교육 확산을 위해 노력했다.
아카데미 측은 “현재 급진적이고 개방적인 성교육이 공교육 현장 가운데 확산되고 있다”며 “친동성애&페미니즘 도서들도 학교 추천도서로 지정돼 학생들에게 활발히 읽히고 있다”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교회 안 다음 세대 청소년들의 성가치관은 세상의 성가치관으로 무장하고 있다”며 “카도쉬아카데미는 이에 강한 제동을 걸고자 기존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성경적 성교육 강사 과정’을 온라인으로 무료 공개하는 파격 행보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온라인 과정 등록 방법은 △카도쉬 성교육을 알리는 해당 기사를 SNS(카톡, 페이스북, 인스타, 문자메시지)로 공유 △유튜브 카도쉬TV 구독 △출석교회 주보에 본인 이름을 적어서 이메일 발송(교회 이름과 교단이 적힌 부분에 이름을 적어서 촬영) 등이다.
위 세 과정을 촬영하거나 캡처해 이메일로 발송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이메일 발송시 이름과 성별, 교회 직분, 연령, 연락처 등을 함께 남겨야 한다.
카도쉬아카데미 공동대표 이재욱 목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수강생들의 거리와 시간의 제한, 재정적 부담을 덜고자 긴급 조치를 취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다음 세대 성윤리와 복음이 회복돼, 주님 뜻대로 교회와 가정이 세워지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접수 이메일: 2019kadosh@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