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오스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 1

권혜영 기자  0701hyeyoung@gmail.com   |  

▲하기오스 유트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 포스터.

▲하기오스 유트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 포스터.

다음세대 사역 단체인 하기오스 선교회(이임엘 대표)에서 지난 2020년 5월 3일부터 5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주일 저녁에 다음세대들을 위한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을 개최했다.

이번 캠프를 주최한 이임엘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이기 힘들어진 시기, 조금이라도 다음세대의 영적인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이야기 하며,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을 하다가 여러 도움을 받아 다음세대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sns인 유튜브를 이용한 캠프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기획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번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은 영적으로 잠자는 다음세대들을 깨우기 위해 ‘간증, 찬양, 말씀, 토크쇼’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시작했다. 강사로는 현장에서 매일같이 다음세대들과 함께 고민하며, 씨름하는 현장감이 넘치는 사역자들로 구성었고, 총 2,422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다.

하기오스 선교회는 “이번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 위기 속에 놓여진 다음세대들을 위해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다시보기는 유튜브 채널인 하기오스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은혜가 가득한 월드미션 연합캠프 현장.

▲ 은혜가 가득한 월드미션 연합캠프 현장.

한편, 이번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을 주최한 하기오스 선교회는 2009년도 설립되어 다음세대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여러 사역들을 감당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역으로는 올해 창립 31주년을 맞이한 재단법인 월드미션협의회(이사장 이선목사, 대표회장 한철동 목사)와 협력하여 매년마다 수백명의 다음세대들을 복음으로 깨우는 월드미션 연합캠프이다.

이번 캠프의 강사진과 월드미션협의회의 본부 조직은 다음과 같다.

[유튜브 스트리밍 캠프 시즌1 강사]

이임엘 대표(하기오스 선교회), 허용석 목사(모퉁이돌교회), 한성 강도사(찬양사역자), 최두영 전도사(성천교회 고등부), 이완희 전도사(송현성결교회 중등부), 권오현 전도사(시화동산교회 청소년부), 정한성 전도사(봉담중앙교회 유치부), 이민형 간사(하기오스 천안), 정승화 형제(하기오스 천안 회장), 이지훈 리더(lo.decay), 이요한 형제(경원교회 청년부), 백나혜(찬양사역자), 김은진(찬양사역자), 유준석(찬양사역자), 파레시아(ccm 랩퍼)

▲(재)월드미션협의회 조직.

▲(재)월드미션협의회 조직.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정우성

“나경원 의원, 정우성 혼외자 논란에 생활동반자법 주장?”

동성 간 결합 문호만 열어줄 것 아이에겐 ‘결혼한 가정’ 필요해 시류 영합 치고 빠지기 식 입법 배우 정우성 씨 혼외자 출산 논란에 대해 저출산고령화사회부위원장을 지낸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비혼 출산 아이 보호 차원의 ‘등록동거혼제’ 도입을 주장…

정년이

<정년이>: 한국형 페미니즘과 폐쇄적 여성우위, 그리고 동덕여대 사태

는 웹툰 원작의 tvN 12부작 드라마로 1950년대 한국전쟁 후 유행했던 여성들만의 창극인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천재 소리꾼’ 정년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윤정년(김태리)을 비롯해 허영서(신예은), 강소복(라미란), 문옥경(정은채)…

개혁신학포럼

개혁교회, 성경적 이주민 선교 어떻게 할 것인가

개혁신학포럼 제25차 정기세미나가 11월 30일 서울 동대문구 서울은혜교회 교육관에서 개최됐다. ‘개혁교회와 다문화사회’를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는 개회예배 후 최더함 박사(마스터스세미너리 책임교수)가 ‘다문화사회와 개혁교회의 사명과 역할’, 김은홍 …

한가협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 1,005명… 전년보다 5.7% 감소

남성이 89.9%, 20-30대 64.1% 감염 경로 99.6% ‘성적 접촉’ 男 56.7%가 ‘동성 간 성접촉’ 마약 주사기 공동사용 0.4%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자가 1천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가 질병관리청이 발…

샬롬나비

“한미 동맹 인정하면서, 그 산파 ‘이승만·기독교’ 부정하는 건 문제”

제29회 샬롬나비 학술대회가 ‘한미동맹 70주년과 한국 기독교’라는 주제로 11월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온누리교회 화평홀에서 개최됐다. 2부 주제발표회에서는 김영한 상임대표(기독교학술원 원장)가 ‘이승만의 기독교 정신과 건국, 한미동맹’을 주제로 강연…

통일비전캠프

“물 들어와야 노 젓는다? 통일과 북한선교, 미리 준비합시다”

북한 열리지 않는다 손 놓지 말고 복음통일 믿고 깨어 기도 필요해 주어진 시대적 부르심 반응해야 통일, 예기치 않은 때 오게 될 것 다음 세대, 통일 대한민국 살 것 이번 캠프, 새로운 역사 ‘트리거’ 비전캠프, 하나의 꿈 갖는 과정 치유, 평화, 하나 됨 사…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