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전쟁 70주년 기념 ‘한국교회 구국기도 대성회’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주제 ‘제2의 6.25를 막아주시고 복음통일을 주옵소서!’

▲포스터.

▲포스터.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 구국기도 대성회’가 서울 중구 영락교회(담임 김운성 목사) 50주년기념관에서 6월 25일 오후 1시부터 27일 오후 1시까지 3일간 진행된다.

주제는 ‘제2의 6.25를 막아주시고 복음통일을 주옵소서!’이며, 주제성구는 ‘칠십년만에 그치리라(단 9:2)’이다. 3일간 ‘회개와 하나님 나라, 교회 연합과 복음통일, 영적 부흥과 세계 선교’ 등을 놓고 기도한다.

2박 3일간 새벽집회는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와 안희환 목사(예수비전교회), 저녁집회는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원로)와 임현수 목사(토론토 큰빛교회 원로)가, 개회예배 김운성 목사, 폐회예배 박보영 목사(마가의다락방기도원)가 각각 강사로 나선다.

이 외에 간증에는 흥남철수 산증인인 김수웅 목사(대전홀리클럽 고문), 최복이 이사장(본월드미션), 탈북민 지현아 작가 등이, 특강에는 김재동 목사(하늘교회), 이용희 대표(에스더기도운동), 김용의 선교사(로그미션) 등이, 찬양에 김석균·장욱조 목사, 최미 선교사, 손영진 사모 등이 각각 참여한다.

기도 메시지는 김양재(우리들교회), 김은호(오륜교회), 김형민(빛의자녀들교회), 송태근(삼일교회), 유기성(선한목자교회), 조정민(베이직교회), 최요한(남서울비전교회), 한홍(새로운교회) 목사와 이예경 대표(ANI선교회) 등이 전한다.

주최 측은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가 함께 금식하고 중심으로 통회 자복하여, 우리 하나님의 자비와 긍휼을 구하며 하나님의 보좌 앞 금향로에 기도의 향(계 8:3)을 올림으로, 제2의 6.25 전쟁을 막고 복음 통일의 문을 여는 원년이 되기 위함”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기도회는 임현수 목사를 중심으로 계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등록비는 없으며, 참가 대상은 3일간 금식하면서 참가할 수 있는 기도의 용사 1,200명이며, 15일까지 등록 마감된다.

문의: tmtc.global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