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도시’ ㈜프로미스랜드, 홍보관 세움 감사예배

여주=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여주시 소재 부지 현장서… 제2기 목회자 훈련팀도 모집 중

▲㈜프로미스랜드(회장 윤국헌) 세움처치스위원회가 홍보관 세움 감사예배를 드렸다. ⓒ여주=송경호 기자

▲㈜프로미스랜드(회장 윤국헌) 세움처치스위원회가 홍보관 세움 감사예배를 드렸다. ⓒ여주=송경호 기자

▲윤국헌 회장은 “㈜프로미스랜드는 세상적 가치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나라를 이뤄가고자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여주=송경호 기자

▲윤국헌 회장은 “㈜프로미스랜드는 세상적 가치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나라를 이뤄가고자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여주=송경호 기자

㈜프로미스랜드(회장 윤국헌) 세움처치스위원회가 10월 29일 오후 경기도 여주시 소재 ㈜프로미스랜드 부지 현장에서 홍보관 세움 감사예배를 드렸다.

㈜프로미스랜드는 여주시 북내면·대신면·강천면 일대 1,120만㎡(340만여평)에 12,000세대의 주거·소득·교육·문화, 의료 등을 완벽히 갖춘 도시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신앙의 도시이자 선교의 도시를 지향해, 이곳에 열두 교회와 선교센터도 세워 주민들을 목회할 뿐만 아니라 세계 선교 전략을 논의하고 선교사들을 돌보며 선교지를 지원하기도 할 방침이다.

세움처치스위원장 김두현 목사(21C목회연구소장)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 “에덴의 원형을 꿈꾸는 기업”(창 2:4-17)을 주제로 설교한 천환 목사(예장 고신 증경총회장, 인천 예일교회 담임)는 “윤국헌 회장에게서 이 도시를 통해 에덴의 꿈을 이루고 한국교회 개혁과 갱신, 하나님나라 가치를 실현하려 한다는 청사진을 듣고 가슴이 뛰었다”며 “”코로나19로 우리 삶이 무너지고 염려와 탄식이 계속되는 이 때, 하나님께서 이곳에서 새 역사를 일으키는 꿈을 이루시리라 믿는다”고 했다.

천 목사는 “하나님께서 이 기업을 통해 모든 이들의 삶을 회복시키시고 이 땅 위에 생명 부흥 운동을 일으키시길 바란다”며 “모든 임직원들과 사명자들은 이 꿈을 이루기 위해 더욱 헌신해 달라”고 권면했다.

인사말을 전한 윤국헌 회장은 “㈜프로미스랜드는 세상적 가치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나라를 이뤄가고자 한다”며 “하나님을 닮아가는 삶을 살고 싶으신 분들이 모두 오셔서, 이곳에서 그 꿈을 실현하셨으면 한다”고 했다.

이 외에 예배에서는 김태은 목사(MCLee밴드)가 찬양인도, 신상혁 목사(신길중앙교회 담임)가 기도, 바리톤 홍지훈이 특송, 가수 조정민(㈜프로미스랜드 모델)이 MCLee밴드와 축가, 류주현 목사(세움처치스 행정팀)가 광고, 김정기 목사(㈜프로미스랜드)가 축도했다.

한편 ㈜프로미스랜드 세움처치스위원회는 지난 5월부터 제1기 세움처치스 목회자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제2기 세움처치스 목회자 훈련팀도 모집 중이다. ㈜프로미스랜드에 세워질 교회들은 꿈과 삶과 일과 미래를 다시 디자인하며, 가정을 회복함은 물론 다음 세대 글로벌 리더들을 양성하고, 그리스도인으로서 사랑과 섬김과 나눔으로 이웃과 함께하며, 모두가 행복한 교회 공동체를 이루고, 복음 도시와 축복의 땅에 세워진 교회로 사람들을 초청한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감사예배 직후 기념촬영하는 참석자들. ⓒ여주=송경호 기자

▲감사예배 직후 기념촬영하는 참석자들. ⓒ여주=송경호 기자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하화교회의 산불로 인한 화재 전후 모습

120년 된 교회도 불탔다… 산불 피해 확산

예장 통합 소속 하화교회(담임 김진웅 목사)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전소됐다. 1904년 설립돼 약 120년의 역사를 가진 이 교회는 건물 전체가 불에 타 큰 피해를 입었다.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이 교회는 이 지역 산불 발생 나흘째인 3월 25일 강풍…

하화교회

예배당·사택 잃은 교회들… 산불 피해에 긴급 기도 요청

경북 지역을 휩쓸고 있는 대형 산불과 관련해,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잇따라 목회서신을 발표하며 전 교회와 성도에게 긴급 구호와 중보기도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고 나섰다. 특히 피해가 집중된 지역의 일부 교회들은 예배당과 사택이 전소되는 등 실질적인 …

세이브코리아

“현 상황 분노 않으면, 거짓에 속는 국민 될 수밖에”

세이브코리아, 성금 2억 기탁 손현보·전한길 등은 울산으로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 개최 매주 토요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세이브코리아)가 3월 29일에는 특히 영남권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발생한 산불의 …

이 기사는 논쟁중

WEA 서울총회 개최반대연합회

“WEA 지도자들, 시간 흐를수록 다원주의로”

2025 WEA 서울총회개최반대연합회 기자회견이 3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예장 합동 총회회관 로비에서 개최됐다. 연합회장 맹연환 목사는 “총회 안에서도 WEA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