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차음료 1위, 대만 샌드위치 1위와 만남
‘옥수수’ 공통점으로 다양한 이벤트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대만의 국민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과 함께 ‘옥수수’를 주제로 컬래버를 13일부터 진행한다.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출시 후 15년간(판매액 점유율 기준, AC닐슨) 국내 차음료 시장 1위를 지키게 해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구매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
우선 광동제약은 ‘홍루이젠’ 신제품 ‘옥수수크림 샌드위치’ 구매자에게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홍루이젠 전국 매장에서 옥수수크림 샌드위치를 포함해 13,000원 이상 구매하면,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 1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준비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이와 함께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 구매 시 홍루이젠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는 오는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인터넷 최저가로 선보일 이번 방송에서 1박스 이상의 제품 구매 경우 선착순으로 홍루이젠 옥수수크림 샌드위치 쿠폰이 지급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옥수수수염차 시리즈는 출시 이후부터 젊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고른 연령대에서 수요가 꾸준하다”며 “옥수수라는 공통점을 가진 두 제품의 컬래버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는 지난 2006년 출시된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라인업으로 국내RTD 차음료 중 최초로 ‘기능성 표시’가 적용됐다.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으며, 녹차나무잎추출물분말과 포도씨앗추출물분말, 뽕나무잎추출분말 등으로 구성된 특허 원료 식물추출물복합분말KD(특허번호 10-1201286)를 첨가했다.
‘홍루이젠’은 2018년 한국 시장에 론칭해 현재 전국 270여 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자극적이지 않고 밸런스가 좋은 맛을 구현한다는 시장의 평가를 받으며 2030 여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는 광동제약과 홍루이젠 각 사의 SNS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