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제가 더 큰 선물 받아가는 것 같아”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월드비전-클라랑스와 저소득층 아이들에 크리스마스 선물박스 전달

▲복지관에 직접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마음을 나눈 오마이걸 아린. ⓒ월드비전 제공

▲복지관에 직접 방문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마음을 나눈 오마이걸 아린. ⓒ월드비전 제공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클라랑스’와 브랜드 뮤즈 오마이걸 아린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오마이걸 아린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클라랑스 임직원, 클라랑스의 CSR 서포터즈 그룹 ‘클라미’는 지난 15일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오마이걸 아린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클라미 ‘뷰티 산타 원정대’ 3기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 동참, 직접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전달했다. 선물은 오마이걸 아린의 싸인이 담긴 편지와 쿠키박스,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으로 구성해 의미를 더했다.

오마이걸 아린은 “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봉사활동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아이들에게 선물박스를 나눠주며 직접 교감할 수 있어 행복했고, 해맑게 웃는 아이들의 모습에 제가 더 큰 선물을 받아가는 것 같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클라랑스는 겨울철 연료비 부담이 큰 저소득층 30가구를 위해 난방비·난방용품 지원금 700만원을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 이밖에 월드비전을 통해 지난 10일부터 판매하고 있는 시즌 한정 기프트 세트 판매 금액의 일부를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진심을 담은 봉사활동을 실천해주신 오마이걸 아린 님과 클라랑스 관계자 및 서포터즈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비전은 미국 선교사 밥 피어스 목사와 한경직 목사에 의해 설립됐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장총 천환

“중독 빠지지 않도록… 다음 세대 맑게 키워내자”

중독, 청소년들만의 문제 아니다 자녀들 위해 애통하고 통회할 때 이 땅 모든 자녀들 품고 기도해야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천환 목사) 다음세대위원회 주최 ‘청소년 중독예방 세미나’가 6월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국기독교회관 조에홀에서 개최됐다…

 ‘급변하는 시대, 기독교학교가 가야할 길’을 주제로 2024 사학미션 포럼

“기독사학들, 교원임용권·고교학점제 파행 공동 대처해야”

사학법 개정 후, 기간제 교사 수 정교사의 6배 학교 선택 막으면서 왜 과목 선택만 집착하나 사립학교들의 건학이념 구현이 도전받는 상황에서 기독교 사학들의 공동 대응이 지속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특히 ‘교원 1차 필기시험을 교육청에 의무 위탁하는 사립…

진실화해위 충청 기독교인 희생 순교

6.25 당시 충청 교회 30곳 기독교인 71명 순교 공식 확인

진실·화해를위한과거사정리위원회(위원장 김광동, 이하 진실화해위)가 6.25 전쟁 당시 공산당과 좌익 등에 의해 ‘충청 교회 30곳에서 기독교인 71명이 희생당한 사건’에 대해 진실규명 결정을 내리고, 국가와 관련 부처 등에 후속 조치를 권고했다. 6월 25일 서울 …

 EXPLO’74 50주년 기념대회

EXPLO’74 성령 폭발 재현은 이제부터… ‘도시전도 운동’ 펼친다

“한국CCC 사상 최초 ‘한 해 단기선교 3천 명’ 파송 시대 계획” 1974년도 EXPLO’74에 모였던 35만 명의 청년들이 그랬던 것처럼, 지난 5일간 EXPLO’74 50주년 기념대회에 참여했던 청년들이 각자 속한 지역으로 돌아가 지구별 ‘도시전도 운동’을 펼친다. 한국 CCC(대…

비사랍 세르게이 목사, 순교자의 소리,

“오늘날 기독교인들의 진정한 영웅은 순교자들”

중앙아시아 출신 순교자 기념은 처음 순교 이후 가족들이 교회 사역 지속 전 세계 박해받는 성도에 대해 알려야 한국순교자의소리(한국 VOM)가 올해 ‘기독교 순교자의 날’을 앞두고 2004년 1월 12일 중앙아시아에서 순교한 세르게이 비사랍(Sergei Bessarab) 목사를 …

인터콥

‘선교적 교회’론 적극 적용한 교회, 확연한 성장세

관련 이론 나온 지 20년 흘렀지만 목회자 중 2/3는 여전히 인식 부족 핵심은 평신도의 ‘선교적인 삶’ 성도의 공감과 자발적 참여 관건 ‘선교적 교회’론이 등장한 지 20여 년이 지났지만 목회자 3명 중 2명은 여전히 이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