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사람과 함께 있으면, 주변 분위기가 바뀝니다

|  

[형통한 삶 2022년 4월호 발행인의 글] 거룩의 열매 (3) 빛 된 역사

“너희가 전에는 어둠이더니 이제는 주 안에서 빛이라 빛의 자녀들처럼 행하라(엡 5:8)”.

우리가 거룩하게 살면 우리에게서 빛이 나간다. 빛 가운데 거하고 행하므로 하나님의 임재가 늘 함께한다. 빛의 자녀가 있는 곳에는 어느 곳에서든지 어두움이 견디지 못하고 물러간다.

마치 작은 촛불은 주위만 밝히지만, 강한 빛은 온 방을 환하게 밝히고 구석구석 모든 어두움을 몰아내는 것과 같다. 우리가 성결의 빛으로 드려질 때, 우리가 속한 공동체와 삶의 현장에서 음란과 정욕의 어두움을 몰아내게 된다. 육안으로는 안 보이지만 누구든지 영으로 느낄 수 있다.

그래서 거룩한 사람이 함께 있으면, 그 사람의 주변 분위기가 바뀌게 된다. 사람들이 음담패설을 하다가도 갑자기 분위기가 머쓱해지고, 후욕하다가도 그 말하는 것을 부끄럽게 느끼게 된다.

직장에서도 거룩한 사람이 들어가면 직장의 분위기가 달라진다. 한 직장의 부서 책임자가 이렇게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다. 예수 잘 믿는 직원이 자기 부서에 오니까 그 직원이 부담이 되어, 부서 내에서 가짜 영수증을 돌리라는 말을 못했다고 한다.

그 직원이 오기 전에는 능사로 넘어갔는데 그가 오고부터는 민망해서 공금을 함부로 쓰지 못했다고 한다. 그 직원이 무슨 말을 하는 것도 아닌데, 그를 통해서 결제해야 하는 일은 윗사람도, 아랫사람도 어려워서 공금을 남용하지 못했다고 한다.

한 사람이 거룩하고 정직하면, 안 믿는 공동체에도 이런 역사가 일어난다. 그 부서 책임자는 교회에 안 다니는 분이었지만, 그 직원으로 인해 결국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다.

그 직원의 성결의 빛이 직장 내 어두움을 몰아낼 정도로 밝고 강했던 것이다. 이처럼 거룩한 삶은 영혼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등불이 되고 빛이 된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사 60:1)”.

많은 사람들이 세상의 쾌락에 빠져 있고 죄악 속에 있으면서도 죄가 죄인 줄 모르고 살아가다가, 거룩의 빛이 비추어질 때 비로소 어둠 속에 가려졌던 자신의 죄악과 추암을 보게 된다.

그래서 거룩한 사람 앞에서는 불의한 생각을 하다가도 공연히 송구스러워지고, 하나님에 대해 경외하는 마음이 들게 된다. 그리고 죽은 후 내세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된다.

오늘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이 거룩의 능력을 회복해야 한다. 한국에 크리스천이 20%라고 하는데 이 나라가 이렇게 어려운 것은, 우리가 빛 되지 못하고 소금 되지 못했기 때문일 것이다.

말씀과 기도로 우리가 거룩해진다면, 이 땅에 만연한 음란과 거세게 밀려오는 동성애 합법화의 물결이 끊어지고 이 민족은 온 열방을 비추는 빛이 되고 거룩한 제사장 나라가 될 것이다.

출처- 거룩과 능력, 이용희 저

#에스더기도운동 #에스더기도운동본부 #국가기도 #이용희교수 #거룩과능력 #거룩의 열매3 #빛 된 역사 #JESUS ARMY

이용희 교수
에스더기도운동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견미단X프로라이프

‘견미단X프로라이프’, 미국 투어로 청소년 생명운동 새 장

청소년과 청년들로 구성된 ‘견미단X프로라이프’ 프로젝트가 지난 1월 16일부터 25일까지 미국 켄터키주와 워싱턴 DC에서 열렸다. 이번 투어는 험블미니스트리(대표 서윤화 목사)가 주최하고, 1776연구소(조평세 박사)가 공동 주관했으며, 사단법인 티움과 유튜브 채…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

“청년들 열정·질서에 깜짝… 훈련·조직화하고파”

전국 각지의 애국 단체들 플랫폼 역할 할 것 현 사태 궁극적 책임은 선관위에… 해체해야 선관위 규탄하자 민주당이 발끈? 뭔가 있어 친분 없던 대통령에 성경 전해 준 계기는… 자유민주주의 가치관을 바로 세우고 국가가 나아갈 길을 제시하기 위한 ‘자유민…

트럼프

美 트럼프, 트랜스젠더 군인 복무 및 입대 금지

생물학적 성 다른 허위의 ‘성 정체성’ 군 복무 필요한 엄격 기준 충족 못해 현재·미래 모든 DEI 프로그램도 종료 ‘그(he)·그녀(she)’ 외 대명사도 금지 여권 내 제3의 성 ‘X’ 선택 섹션 삭제 ‘젠더(Gender)’ 대신 ‘섹스(Sex)’ 사용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

생명을 위한 행진 2025

‘친생명’ 트럼프 대통령 “무제한 낙태 권리, 중단시킬 것”

밴스 부통령 직접 집회 참석 낙태 지원단체 자금 제한 및 연방 자금 낙태에 사용 금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매년 1월 열리는 낙태 반대 집회 ‘생명을 위한 행진(March for Life)’ 영상 축사를 통해, ‘낙태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

림택권

“지금의 체제 전쟁, 해방 직후부터 시작된 것”

“세월이 유수 같다는 말대로 달이 가고 해가 가면 이 육신은 수한을 다 채워 이 땅을 떠나 하늘나라 본향으로 향하겠지만 성경 말씀에 기록된 바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은 영영히 서리라(사 40:8)’는 말씀을 명심해 승리의 길을 가도록 우리…

정주호

“크리스천이라면, 영혼뿐 아니라 육체도 건강해야죠”

“운동을 통해 우리가 실패의 맷집과 마음의 근육을 키우면 인생의 어떤 어려움의 장벽을 만났을 때 피하지 않고 정면으로 부딪치며 뚫고 나갈 힘이 생깁니다. 만약 실패가 두려워 닥친 현실을 피하기만 한다면 다음번에는 더 작은 실패의 상황에도 도망칠 수 있습…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