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실천하는 가게들 위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kt cs(대표 박경원)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홀트패밀리샵#’에 1억 원 상당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는 ‘착한 소상공인 입소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홀트패밀리샵#은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매월 일정 금액을 후원하는 중소상공인 나눔 실천 캠페인으로 전국 약 300여 업체가 함께하고 있다.
kt cs는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체리플’을 통해 홀트패밀리샵# 업체당 30만 원 상당의 마케팅 서비스를 무상 지원한다. 팔로워가 많은 인플루언서가 해당 가게나 제품을 체험하고 게재한 SNS 리뷰를 통해 홍보할 수 있다.
김지선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홀트패밀리샵#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홀트패밀리샵#이 크게 홍보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착한 소상공인 입소문 프로젝트’의 자세한 사항은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