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피지라임’, ‘비타500’에 청량감 더해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여름철 무더위 피로 달래는 ‘비타500’ 새 라인업

▲비타500 피지라임.

▲비타500 피지라임.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에서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에 청량감을 더한 스파클링 라인업 ‘비타500 피지라임(Fizzy Lime)’을 출시했다.

‘비타500 피지라임’은 비타민C 500mg에 탄산을 결합한 캔 제품으로, 탄산을 뜻하는 ‘피지(Fizzy)’와 풍미를 설명하는 ‘라임(Lime)’을 합성해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광동제약은 여름철 선호도가 높은 과즙 블렌딩 음료의 니즈를 반영해 청량감 있는 리프레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전문점에서 제조한 음료 못지 않은 만족감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광동제약 비타500 피지라임은 ‘처음부터 끝까지 쿨하고 깔끔하게’를 콘셉트로, 산뜻한 백차(White Tea) 베이스에 라임과 허브를 블렌딩해 제품을 차별화했다. 1캔(250mL)당 40kcal의 저칼로리로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비타500 피지라임’은 각종 음료들 사이에서 보다 건강한 여름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출시 기념 각종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AC닐슨의 통계에 의하면 2020-2021년 탄산음료 카테고리 성장률은 7.7%로 전체 음료시장(4.1%) 대비 높은 수준이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정우성

“나경원 의원, 정우성 혼외자 논란에 생활동반자법 주장?”

동성 간 결합 문호만 열어줄 것 아이에겐 ‘결혼한 가정’ 필요해 시류 영합 치고 빠지기 식 입법 배우 정우성 씨 혼외자 출산 논란에 대해 저출산고령화사회부위원장을 지낸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비혼 출산 아이 보호 차원의 ‘등록동거혼제’ 도입을 주장…

정년이

<정년이>: 한국형 페미니즘과 폐쇄적 여성우위, 그리고 동덕여대 사태

는 웹툰 원작의 tvN 12부작 드라마로 1950년대 한국전쟁 후 유행했던 여성들만의 창극인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천재 소리꾼’ 정년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윤정년(김태리)을 비롯해 허영서(신예은), 강소복(라미란), 문옥경(정은채)…

개혁신학포럼

개혁교회, 성경적 이주민 선교 어떻게 할 것인가

개혁신학포럼 제25차 정기세미나가 11월 30일 서울 동대문구 서울은혜교회 교육관에서 개최됐다. ‘개혁교회와 다문화사회’를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는 개회예배 후 최더함 박사(마스터스세미너리 책임교수)가 ‘다문화사회와 개혁교회의 사명과 역할’, 김은홍 …

한가협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 1,005명… 전년보다 5.7% 감소

남성이 89.9%, 20-30대 64.1% 감염 경로 99.6% ‘성적 접촉’ 男 56.7%가 ‘동성 간 성접촉’ 마약 주사기 공동사용 0.4%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자가 1천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가 질병관리청이 발…

샬롬나비

“한미 동맹 인정하면서, 그 산파 ‘이승만·기독교’ 부정하는 건 문제”

제29회 샬롬나비 학술대회가 ‘한미동맹 70주년과 한국 기독교’라는 주제로 11월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온누리교회 화평홀에서 개최됐다. 2부 주제발표회에서는 김영한 상임대표(기독교학술원 원장)가 ‘이승만의 기독교 정신과 건국, 한미동맹’을 주제로 강연…

통일비전캠프

“물 들어와야 노 젓는다? 통일과 북한선교, 미리 준비합시다”

북한 열리지 않는다 손 놓지 말고 복음통일 믿고 깨어 기도 필요해 주어진 시대적 부르심 반응해야 통일, 예기치 않은 때 오게 될 것 다음 세대, 통일 대한민국 살 것 이번 캠프, 새로운 역사 ‘트리거’ 비전캠프, 하나의 꿈 갖는 과정 치유, 평화, 하나 됨 사…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