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상봉동 은혜제일교회, 용혜원 시인 초청 북콘서트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서울 중랑구 상봉동 은혜제일교회(담임 최원호 목사, 국제독립교회연합회)에서는 오는 28일 오후 2시 ‘행복한 우리 동네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은혜제일교회는 지역사회와 호흡하며 사회 변화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 위해 매월 1회 북콘서트를 열고 있다. 교회는 지역 사회기관과 공동으로 다양한 전문가들의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상담 및 취업 등 전문 사역을 구상하고 있다.

이번 5월 북콘서트는 1부에서 재즈피아니스트 유충식, 재즈색소포니스트 그루버 김의 축하공연에 이어 베스트셀러 작가인 용혜원 시인을 초청해, 코로나19로 지친 우리 모두를 격려하고 서로를 칭찬하며 다시 일어서기 위해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초청 강사인 용혜원 시인은 총 93권의 시집을 포함해 총 205권의 저서를 썼으며, 지난 40년 동안 생명력 넘치는 솔직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시인이다.

지난 3월에는 <나는 열등한 나를 사랑한다>의 저자이자 은혜제일교회 담임인 최원호 박사의 ‘행복을 부르는 열등감 펼치기’에 대한 특강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4월에는 보건복지부 장관을 역임한 김성이 박사를 초청해 청소년들의 중독에 관한 내용으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청소년들의 인터넷 도박 등 중독예방을 위한 전문가 초청 심층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2시 열리는 특강은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오는 6월 25일에는 찬양사역자 임선주, 7월 30일에는 구재서 전 육군훈련소장, 8월 27일에는 전국대학입학담당관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정남환 교수, 9월 24일에는 강원국 전북대 초빙교수를 초청한다.

문의: 02-433-0697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