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 사랑의희망박스 5천 박스 나눔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총 1억 5천 7백만 원 규모, 굿피플과 전국 취약계층 가정 전달

올해로 11년째… 누계 197억 원 상당 필수 식료품
즉석밥·햄 등 가정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
이영훈 이사장 “전달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 넘치길”

▲전달식 모습. 왼쪽에서 다섯 번째부터 이영훈 이사장, 최경배 회장. ⓒ굿피플

▲전달식 모습. 왼쪽에서 다섯 번째부터 이영훈 이사장, 최경배 회장. ⓒ굿피플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이사장 이영훈 목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와 함께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사랑의희망박스 5천 박스를 지원한다.

지난 19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굿피플 이영훈 이사장, 최경배 회장, 김종교 고문, 경욱현 부회장, 황의정 사무국장 등이 자리했다.

굿피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적 취약계층인 저소득 독거 어르신·다문화·기초생활수급자 가정 5천 가구에 총 1억 5천 7백만 원 규모의 사랑의희망박스를 준비했다.

사랑의희망박스에는 즉석밥, 햄, 국, 반찬류 등 가정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조리식품으로 구성됐다. 굿피플은 여의도순복음교회, 전국 지역아동센터, 종합사회복지관 등 유관기관을 통해 배분할 계획이다.

전달식에서 굿피플 이영훈 이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희망박스에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았다”며 “희망박스를 전달받은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 넘쳐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11년 동안 굿피플은 주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한결같은 모습으로 희망박스를 전해왔다”며 “앞으로도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돕는 손길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1년째를 맞은 사랑의희망박스는 총 21만 박스, 누계 197억 원 상당의 필수 식료품을 저소득,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미혼모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지원해 왔다.

지난 4일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총 3천만 원 규모의 사랑의희망박스 300박스를 전북 정읍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지원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