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교회, 예수병원 발전기금 1천 5백만 원 기탁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발전기금 전달식 모습. ⓒ예수병원

▲발전기금 전달식 모습. ⓒ예수병원

예은교회(담임 박병수 목사)가 예수병원의 발전을 기원하며 신충식 병원장에게 발전기금 1천 5백만 원을 22일 전달했다.

박병수 목사는 “행복한 신앙생활로 상처 입은 영혼들을 치유하는 예은교회에 새롭게 부임해, 교회와 병원이 치유를 목적으로 지역사회에 같은 역할을 감당하고 있을 거라 생각이 들었다”며 “의술 발전과 함께 인술에 영향을 미치고자 예수병원을 먼저 찾았다”고 밝혔다.

신충식 병원장은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와 병원을 동반자로 여겨주시고, 지역사회를 먼저 돌아보시고 예수병원에 먼저 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한결같은 사랑에는 보이지 않는 수고와 기도가 있음을 기억하고 후원금은 예수병원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밀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전한길‧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사항’ 내용증명 제출  공명선거수도권연합‧수기총 등 국회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 진행

전한길 강사와 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 내용증명

기독교계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향해 공명선거를 위한 7대 요구사항을 정식으로 전달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와 공명선거수도권연합, 공명선거전국연합 등은 13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본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과 함께 전국기독인대…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전국기독교단체연합

전국기독교단체연합,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자유민주주의 수호 적임자”

지지 이유: 3권분립 원칙, 악법 저지, 약자와 동행, 청렴·정직, 탁월한 행정 등 전국기독교단체연합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등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이…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

교계, 대선 전 긴급기도운동 돌입… “기도하는 민족은 망하지 않아”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교계가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에 돌입했다.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운영위원장 박원영 목사) 등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의 회복과 국…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