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구세군에 ‘2022 원팬 챌린지 기부금 전달식’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2004년부터 19년간 자선냄비 제작, 결식아동 위한 나눔 동행

▲(왼쪽부터) 기부금 전달식에서 장만희 사령관과 이경우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세군

▲(왼쪽부터) 기부금 전달식에서 장만희 사령관과 이경우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세군

구세군한국군국(사령관 장만희, 이하 구세군)은 지난 8월 29일 명품 주방브랜드 휘슬러코리아와 결식아동을 위한 ‘2022 원팬챌린지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2021년에 이어 결식아동을 위한 나눔을 함께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6월부터 약 2개월 간 진행된 휘슬러코리아의 ‘2022 원팬 챌린지’를 통해 모인 1천 5백만 원 상당의 결식아동을 위한 기금으로, #휘슬러코리아2022 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요리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7천여 명 이상의 일반 참가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구세군 장만희 사령관은 “결식아동을 위한 선의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챌린지를 개최한 휘슬러코리아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휘슬러코리아의 선의에 뜻을 함께한 일반 참가자들의 마음을 잘 담은 실질적인 지원 사업으로, 아동들에게 사랑 가득한 식사를 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매년 겨울 많은 시민들의 온정의 손길로 뜨겁게 차오르는 자선냄비 제작 기부에서 시작된 구세군과 휘슬러의 나눔을 향한 동행은 2004년부터 올해까지 약 19년간 계속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휘슬러코리아가 결식아동을 위한 챌린지를 해마다 개최하며, 결식아동을 위한 구세군 아동지원사업의 든든한 파트너가 됐다.

구세군은 “앞으로도 나눔이 일상이 되는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고자 연중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많은 이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활동에 참여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북한 2025 신년경축대공연 김정은

평양 한복판 김정은 앞 ‘예루살렘 그 거룩한 성’ 성가 멜로디, 우연인가?

‘우리의 국기’ 연주 중 간주 부분 세계적 성가곡 ‘거룩한 성’ 유사 조옮김해 보면 박자와 음정 일치 표절보단 개사 후 ‘복붙’한 정도 예루살렘 재건 노래한 유명 성가 평양, 동방의 예루살렘 불리던 곳 김정은 등 최고 지도부가 총출동한 북한(조선민주…

복음통일 컨퍼런스 33차

25년 후 기독교 인구 265만 명 감소 예상… 경상도가 감소율 최고

25년 후에는 국내 기독교인의 인구가 지금보다 265만 명 줄어든 560만 명 수준에 그칠 것이라는 분석이 제시됐다. 특히 지방 소멸 위험 증가 속에서 경상도 지역에서는 절반 가까이 줄어들 것이라는 전망이다. 목회데이터연구소(이하 목데연)은 21일 넘버즈 272호에서…

윤석열 대통령에게 보낼 성경에 사인하는 김진홍 목사.

윤석열 대통령, 옥중에서 성경 읽는다

김 목사 “나도 옥중에서 성경 읽다 영적 체험 尹도 하나님 만나 새로워진 뒤 직 복귀하길” 시편 “여호와께서 붙드심이라” 글귀도 적어 윤석열 대통령이 옥중에서 성경을 읽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은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가 매일 아침 공…

윤 대통령을 둘러싼 사법부의 행태 규탄 기자회견

“윤 대통령 인권 침해 반대… 인권위, 불구속 수사 권고해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와 구속을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인권위원회가 대통령의 방어권을 보장하고 불구속 수사를 권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등 40여 개 시민·기독교 단체들은 20…

Carl R. Trueman 칼 트루먼

세상 바꾸려는 비판 이론, 세상 바꾸는 참 복음으로 바꾸자

서던 침례 신학교 총장인 앨버트 몰러는 이렇게 평가했다: “칼 트루먼이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그를 발명해야 했을 것이다.” 재치 있고 탁월한 평가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트루먼처럼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사상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이찬수 목사

이찬수 목사 “‘유사 내전’이라 할 정도로 대립 심화”

분당우리교회(담임 이찬수 목사)에서 ‘나라를 위한 기도’와 ‘나라를 위한 기도제목’을 홈페이지에 소개했다. 이찬수 목사는 지난 15일 ‘지금은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역대하 7장 14-15절을 언급하면서 “지금은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