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구세군에 ‘2022 원팬 챌린지 기부금 전달식’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2004년부터 19년간 자선냄비 제작, 결식아동 위한 나눔 동행

▲(왼쪽부터) 기부금 전달식에서 장만희 사령관과 이경우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세군

▲(왼쪽부터) 기부금 전달식에서 장만희 사령관과 이경우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세군

구세군한국군국(사령관 장만희, 이하 구세군)은 지난 8월 29일 명품 주방브랜드 휘슬러코리아와 결식아동을 위한 ‘2022 원팬챌린지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2021년에 이어 결식아동을 위한 나눔을 함께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6월부터 약 2개월 간 진행된 휘슬러코리아의 ‘2022 원팬 챌린지’를 통해 모인 1천 5백만 원 상당의 결식아동을 위한 기금으로, #휘슬러코리아2022 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요리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 7천여 명 이상의 일반 참가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구세군 장만희 사령관은 “결식아동을 위한 선의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챌린지를 개최한 휘슬러코리아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휘슬러코리아의 선의에 뜻을 함께한 일반 참가자들의 마음을 잘 담은 실질적인 지원 사업으로, 아동들에게 사랑 가득한 식사를 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매년 겨울 많은 시민들의 온정의 손길로 뜨겁게 차오르는 자선냄비 제작 기부에서 시작된 구세군과 휘슬러의 나눔을 향한 동행은 2004년부터 올해까지 약 19년간 계속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휘슬러코리아가 결식아동을 위한 챌린지를 해마다 개최하며, 결식아동을 위한 구세군 아동지원사업의 든든한 파트너가 됐다.

구세군은 “앞으로도 나눔이 일상이 되는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고자 연중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많은 이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활동에 참여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