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로부터 건강 지키는 소금 GG염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GG염을 만든 윤두규 대표(가운데)와 김정환 사무총장(오른쪽).

▲GG염을 만든 윤두규 대표(가운데)와 김정환 사무총장(오른쪽).

지지바이오텍(대표 윤두규)에서 건강한 소금 ‘GG염’을 개발했다. GG염은 1,400도의 고온에서 장시간 구워내 염도를 끌어올린 천일염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소금(God given salt)’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윤 대표는 지난 10년 간 소금 연구와 개발에 온 힘을 쏟았다. 바이러스 파괴 효과를 위해 그냥 소금 대신 나트륨 농도를 높이기 위한 연구와 개발을 거듭했다.

그 결과 천일염을 1,400도로 2-3일 간 구워 노폐물을 제거한 뒤 바위 덩어리처럼 된 소금을 분쇄하여 알약 형태로 제조해냈다.

윤 대표는 “한국분석시험연구원 검사 결과 10분 이내 대장균 감소율은 94.8%, 녹농균 감소율이 99.9%에 달했고, 한국의과학연구원에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시험을 진행하자 98.22%의 바이러스 감소율을 보였다”며 “처음엔 모두 검사 결과를 믿지 않았지만, 복용 체험기가 퍼지며 신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목이 좀 아프고 감기기운이 있을 때 입에 반 알을 집어넣고 침으로 녹여인 후 두 시간 동안 물을 먹지 않으면 된다. 자기 전에 반 알을 입에 넣고 자면 좋다”며 “아침 저녁으로 한 알씩 입에 넣고 헹구면 잇몸도 튼튼해지고 입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GG염의 가장 큰 장점은 천연식품이어서 별다른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다. 그냥 먹거나 물에 타 먹을 수 있고, 보통 소금처럼 음식에 넣어 먹을 수도 있다.

윤두규 대표는 지난 9월 시가 3억 5천만여 원 규모 GG염 5천 박스를 한국기독교총연합회에 기부하기도 했다. 처음 생산한 제품 1만 박스를 시중에 파는 대신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을 위해 모두 내놓은 것.

한기총 사무총장 김정환 목사는 “목사님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윤 대표님의 마음에 참으로 감사드린다”며 “한기총 소속 모든 교단과 단체에 소금을 보내 드렸는데, 너무 반응이 좋다. 목이 안좋은 분들이 효과를 보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윤 대표는 “소금은 우리 몸에 결코 없어서는 안 될 식품이다. 당장 소금이 없으면 우리는 죽는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어떤 소금을 먹느냐”라며 “건강한 소금은 어떤 건강식품이나 약보다 훨씬 더 몸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강조했다.

지지바이오텍은 최근 GG염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알약 형태 한 팩과 액체 스프레이로 구성된 GG염 1세트 가격은 69,000원이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자금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비판 왕따 아이 눈물 울음 비난 손가락 손가락질

성찰, 남 비판 앞서 자신 돌아보고 살피는 것

비판 싫어하면서, 비판 즐겨해 거듭난 성도들, 비판 못 버리나 사탄의 열매, 암의 뿌리 될 뿐 당사자 없을 땐 이야기 말아야 4. 비판의 후유증 생각 없이 그저 재미 삼아 비판을 즐기는…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기총 정서영-미즈시마 대사 환담

정서영 한기총 대표회장, 미즈시마 日 대사 만나 “미래지향적 한일 관계로”

부모 권고로 유년 시절 천주교 종립학교 다녀 이스라엘 대사 거치며 성경에 대해 많이 생각 해결할 문제 있지만 경제·안보 등 윈윈 가능 한·일 공통 과제 협력 위해 한기총 역할 부탁 정 대표회장 “미래지향적 한·일 관계 중요해 자유민주주의 양국, 이해하며 …

임신 중절 수술 홍보

“‘36주 낙태 브이로그’에 ‘낙태 잘하는 곳 광고’까지…”

형법의 낙태죄 조항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헌법 불합치’ 결정 이후 낙태법 입법 공백이 4년 이상 지속되는 상황에서, 생명윤리·학부모·프로라이프 단체들이 일제히 조속한 관련 입법을 촉구하고 나섰다. 지난 6월 ‘36주차 임신 중단(낙태)’ 브이로그가 국민…

다큐 인사이트

KBS <다큐 인사이트>, 동성애 일방적 미화·권장 방송

‘아빠만 2명’인 女 4세 쌍둥이 등장시켜 ‘특별한 가족’ 주장 엄마 없는데 ‘조금’만 다르다? 10.27 연합예배 이후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대법원의 동성 파트너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 인정 등에 대한 문제점이 사회적으로 조명되고 있지만, 각종 미디어에서…

한국복음주의조직신학회

“유신진화론, 하나님 직접 창조 부인… 과학의 성경 지배”

유신진화론 개념 7가지와 비판 1. 초자연적 개입 제한, 간접 창조 → 하나님 무로부터의 창조 확고 2. 방향성 있는, 우연/인도된 진화 →설명 불가능 문제 해결 딜레마 3. 진화론 이어 그릇된 자연신학 →기독교의 하나님과 다른 신 돼 4. 특별계시 제한하는 창조…

열혈사제 2

<열혈사제 2>: 교회 이미지 희화화와 자정능력 상실

천주교 신부들이 주인공인 SBS 드라마 가 시작됐습니다. 김남길(김해일) 신부와 박경선(이하늬)를 비롯해 김성균(구대영), 백지원(김인경) 등 1편 출연진들 외에 성준(김홍식), 서현우(남두헌), 김형서(구자영), 김원해(고독성), 고규필(오요한), 안창환(쏭삭), 한성규(…

김기창 예수의 생애

전쟁 당한 국민들에 위로와 희망 준 김기창 화백

성경 테마 역사적 회화 완성 조선 풍속화 양식 예수 생애 제한된 색조, 엄숙함 증폭해 ‘집단적 기억의 형태’로 계승 사회봉사, 더 깊은 예술세계 예술 탁월성 의미 있게 사용 김기창(1914-2001)은 6.25 전쟁이 발발하자 아내 박래현의 처가집이 있는 군산 인근의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