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기도회 9일차 강사는 영화 <순종> 주인공 김마라나타 선교사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어린이다니엘기도회 강사는 이동복 목사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다니엘기도회가 11월 1일부터 오륜교회에서 진행 중인 가운데, 9일차인 9일 오후 시간에는 김마라나타 선교사(마라나타 프론티어스 미션 대표)가 ‘다시 청년의 심장으로(시편 110편 3절)’를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한다.

김마라나타 선교사는 영화 <순종>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20년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 차세대사역단의 ‘타겟2030 리스타트 워십투어’ 강사로 나서기도 했다. 김 선교사는 2007년부터 중동 아랍권 선교사로 헌신하고 있다.

찬양은 오륜교회 찬양팀 헤세드가 인도하며, ‘왕이신 나의 하나님’,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 받으소서’,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등 잘 알려진 찬양들을 함께한다.

같은 시간 진행되는 2022 어린이다니엘기도회에서는 말씀묵상 컨퍼런스를 진행했던 이동복 목사(청라 좋은밭교회)가 ‘십자가를 경험하라(요한복음 1:9-16)’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한다.

이날 메시지에 앞선 공동기도에서는 ‘이슬람 세력에 대하여 기도합니다’를 제목으로 함께 기도한다. 기도제목은 다음과 같다.

1. 무슬림 가운데 역사하셔서 닫혔던 그들의 눈과 귀를 열어주시고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자이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깨닫게 하소서.

2. 정치, 경제, 교육, 문화, 미디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는 이슬람의 전략들이 무너지게 하시고 이 땅에 거주하는 무슬림들이 복음을 듣고 변화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3. 영혼을 속이고 어둡게 하여 멸망시키는 이슬람의 악한 영들아!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묶임을 받고 떠나갈지어다!

기도회 시간에 앞서서는 ‘전남 지역을 위한 기도합주회’가 진행된다. 기도제목은 다음과 같다.

전남 지역 기도제목을 위해 함께 기도

1. 3,800여 교회와 40만 성도들이 복음 전파의 사명을 감당함으로 190만 전남도민을 하나님께 인도하게 하소서.

2. 고령화와 인구 이동, 낮은 출산율로 인해 불안한 지역의 미래를 하나님께서 긍휼히 여기사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국가 정책이 세워지며 민간 기업 투자와 귀농·귀촌 정책이 활발하게 진행되게 하소서.

3. 300여 낙도 지역 목회자들의 사역에 은혜를 더하셔서 영혼을 전도하여 제자로 세우는 기쁨을 누리게 하시고 헌신하는 삶 속에서 채우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경험하게 하소서.

4. 순수한 신앙을 회복하게 하시고 말씀과 기도, 찬양이 넘쳐나는 초대 교회의 부흥을 경험하게 하소서.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대도시의 사랑법 방영 철회 촉구

“CJ·티빙, 동성애 미화 <대도시의 사랑법> 철회해야”

학부모 단체를 비롯한 시민단체들이 CJ그룹과 TVING(대표이사 최주희)에 “동성애 미화·조장하는 드라마 방영 계획을 즉각 취소하라”고 촉구했다. 자녀사랑학부모전국연합과 다음세대청년연합 등 전국 119개 시민·학부모 단체들은 14일 서울시 중구 CJ그룹 본사…

썸네일 송지은 박위

박위-송지은, 축복 속 결혼… “작은 교회로 살아가겠다”

박위, 힘든 시기 새벽예배서 송지은 만나 “좌절하지 않을 수 있던 이유, 하나님” 송지은 “하나님 안에서 삶의 이유 찾아” 조정민 목사 “이 시대 참된 희망, 감동”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위가 최근 하나님 앞에 서약하고 부부가 됐다. …

수기총 10.27 연합예배 참석 결의

수기총, 10.27 연합예배 참여하기로… “100만 모이면 대세 역전”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이하 수기총)가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적극 참여를 결의했다. 수기총은 15일 오전 11시 군포제일교회(담임 권태진 목사) 예루살렘예배당에서 ‘10.27 악법 저지를 위한 …

바이블 시네마 출판기념회

“기독교, 2천년간 계속된 공격에도 흥왕 비결은…”

기독교 위협하는 현대 4대 요인 회의·상대·계몽주의, 포스트모던 말씀 듣지 못하게 미혹한 공통점 신본주의와 인본주의의 사상전 인본주의, 다양한 색깔로 유혹해 야성 잃어버린 ‘순한 맛 한국교회’ 하나님 선물 ‘절대적 무기’ 필요 기독교 사상전사 …

연합 금식기도성회

10.27 앞두고 7끼 금식기도… “이 전쟁 반드시 이겨야”

‘차별금지법 통과 이후’ 생각 않아… 무조건 막는다 우리가 땀 흘리지 않으면 자식들은 피 흘리게 될 것 동성애 반대 위해 몇십만 몇백만 모이는 나라 없어 시대 분별하고 주님 편에 서, 골든타임 놓치지 말길 10월 27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리는 ‘한국교…

기장

기장 목회자들도 ‘10.27 연합예배’ 참여 선언

한국기독교장로회 소속 목회자·평신도 모임인 ‘동성애·동성혼 반대 대책위원회(위원장 김창환 목사)’가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동참을 선언했다. 위원장 김창환 목사는 지난 15일 “기독교 안에서 진리를 훼손하는 무리들로 인해 안타까…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