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친구다모여, 송구영신예배 ‘2023 새해 말씀뽑기’ 오픈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월드비전·서울신대·칼라미디어 등과 함께

지금세대 소셜미디어 그룹 ‘교회친구다모여’에서 월드비전(회장 조명환),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칼라미디어(조광식 대표)와 19일부터 2023년 송구영신예배 새해 말씀카드를 뽑을 수 있는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이하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 서비스를 시작한다.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는 성도들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새해 말씀을 뽑고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올해까지 조회수 약 560만 회를 기록했다.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는 3년 전 교회친구다모여가 처음 코로나19로 모일 수 없었던 성도들을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이다. 매년 말씀 한 구절을 뽑으며 시작하는 한국교회 성도들의 전통을 기술과 미디어를 통해 구현해냈다.

이들은 “말씀뽑기 앱은 사용자에게 단 1분이라도 진지하게 말씀을 대면하는 경험을 선사하려는 제작 의도를 가지고 만들었다”며 “3년차를 맞은 이번에는 작년보다 더욱 향상된 디자인과 따뜻한 색감의 말씀카드 배경 30종, 축복과 권면의 말씀을 담은 성경 말씀 30구절이 들어가 성도들의 기대를 채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 개발에 참여한 황예찬 교회친구다모여 총괄 PD는 “송구영신예배 말씀뽑기가 1년에 한 번 말씀을 뽑는 연례 행사를 넘어, 매일 한 구절씩 묵상하고 암송할 수 있는 신앙생활의 진정한 도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말씀뽑기 앱과 페이지는 19일 저녁부터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문의: www.2023word.com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