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컵밥>, <모두家 바이블킹>… CGNTV 설 연휴 추천 콘텐츠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lt;샤론컵밥&gt;.

▲<샤론컵밥>.

CGNTV가 설 명절을 맞아 영화, 다큐,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특집 편성했다.

먼저 다양한 색깔의 영화를 선보인다. 21일(토) 저녁 8시 40분 방영되는 영화 <폴스 프로미스>는 인종차별이 만연했던 1960년대를 배경으로 인종 차별주의자였던 폴 홀더필드가 어머니의 기도로 목회자가 되고, 미국 남부 최초로 인종 통합 교회를 세워 흑인과 백인의 경계를 허물게 된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24일(화) 오후 5시 30분에는 <페이스 라이크 포테이토>가 방영된다. 스코틀랜드 출신 농부가 아프리카에 정착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거듭나 숱한 역경을 믿음으로 이겨나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CGNTV 제작 단편영화 <샤론컵밥>은 24일(화) 오후 3시 40분 방영된다. 새로운 식당을 오픈한 사장이 동네 사람들에게 환영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탈북민 출신의 알바생과 겪는 갈등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화합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로,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상영작으로 초청되기도 했다. <페이스 라이크 포테이토>와 <샤론컵밥>은 설 특집 편성으로 TV에서만 볼 수 있다.

▲&lt;모두家 바이블킹&gt;

▲<모두家 바이블킹>

연휴 동안 영성을 점검해볼 수 있는 다큐 드라마도 방영된다. 종교개혁 선구자로 알려진 존 위클리프의 생애와 신학의 여정을 담은 <존 위클리프, 종교개혁의 새벽별>이 22일(주일) 밤 10시 20분 방영된다. 성경 번역가로도 잘 알려진 존 위클리프가 교황의 부패와 타락한 권력을 비판하며 종교개혁의 장을 열게 된 스토리가 담겼다.

다음 세대를 주제로 한 콘서트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23일(월) 저녁 7시 30분 방송되는 CEO 맞춤전도집회 <더 멋진 당신- The Next> 콘서트는 다음 세대 크리스천 리더들에게 불확실한 미래에 믿음의 중요성과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을 전한다.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모두家 바이블킹>도 추천한다. 22일(주일) 오전 8시 20분, 10시 30분, 오후 4시 10분에 편성돼 1-3편 전편을 하루에 감상할 수 있다. 재미있는 말씀 퀴즈와 활동으로 온 가족이 모여 말씀 암송의 재미를 더한다.

■ 설 특집 프로그램 편성 정보

1/21(토)
- 20:40 폴스프로미스

1/22(주일)
- 22:20 존 위클리프, 종교개혁의 새벽별

[모두가 바이블킹]

- 08:20 모두가 바이블킹1편(본방)
- 10:30 모두가 바이블킹2편(본방)
- 16:10 모두가 바이블킹3편(본방)

1/23(월)

- 19:30 더 멋진 당신

[모두가 바이블킹]

- 17:30 모두가 바이블킹1편(재방)
- 18:10 모두가 바이블킹2편(재방)
- 18:50 모두가 바이블킹3편(재방)

1/24(화)

- 15:40 샤론컵밥
- 17:30 페이스 라이크 포테이토

■ CGNTV 시청안내

IPTV: KT Olleh tv 237, SK B tv 292, LG U+ tv 271
케이블: D’LIVE 304, LG헬로비전 288, gcs푸른방송 159, 현대HCN 550
퐁당: 모바일 퐁당 앱 다운로드(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PC: www.fondant.kr
삼성, LG 스마트TV 퐁당 앱 다운로드 후 시청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북한 2025 신년경축대공연 김정은

평양 한복판 김정은 앞 ‘예루살렘 그 거룩한 성’ 성가 멜로디, 우연인가?

‘우리의 국기’ 연주 중 간주 부분 세계적 성가곡 ‘거룩한 성’ 유사 조옮김해 보면 박자와 음정 일치 표절보단 개사 후 ‘복붙’한 정도 예루살렘 재건 노래한 유명 성가 평양, 동방의 예루살렘 불리던 곳 김정은 등 최고 지도부가 총출동한 북한(조선민주…

복음통일 컨퍼런스 33차

25년 후 기독교 인구 265만 명 감소 예상… 경상도가 감소율 최고

25년 후에는 국내 기독교인의 인구가 지금보다 265만 명 줄어든 560만 명 수준에 그칠 것이라는 분석이 제시됐다. 특히 지방 소멸 위험 증가 속에서 경상도 지역에서는 절반 가까이 줄어들 것이라는 전망이다. 목회데이터연구소(이하 목데연)은 21일 넘버즈 272호에서…

윤석열 대통령에게 보낼 성경에 사인하는 김진홍 목사.

윤석열 대통령, 옥중에서 성경 읽는다

김 목사 “나도 옥중에서 성경 읽다 영적 체험 尹도 하나님 만나 새로워진 뒤 직 복귀하길” 시편 “여호와께서 붙드심이라” 글귀도 적어 윤석열 대통령이 옥중에서 성경을 읽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은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가 매일 아침 공…

윤 대통령을 둘러싼 사법부의 행태 규탄 기자회견

“윤 대통령 인권 침해 반대… 인권위, 불구속 수사 권고해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와 구속을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인권위원회가 대통령의 방어권을 보장하고 불구속 수사를 권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등 40여 개 시민·기독교 단체들은 20…

Carl R. Trueman 칼 트루먼

세상 바꾸려는 비판 이론, 세상 바꾸는 참 복음으로 바꾸자

서던 침례 신학교 총장인 앨버트 몰러는 이렇게 평가했다: “칼 트루먼이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그를 발명해야 했을 것이다.” 재치 있고 탁월한 평가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트루먼처럼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사상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이찬수 목사

이찬수 목사 “‘유사 내전’이라 할 정도로 대립 심화”

분당우리교회(담임 이찬수 목사)에서 ‘나라를 위한 기도’와 ‘나라를 위한 기도제목’을 홈페이지에 소개했다. 이찬수 목사는 지난 15일 ‘지금은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역대하 7장 14-15절을 언급하면서 “지금은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