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차 북한구원 금식성회 명성수양관에서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은 오는 7월 10일(월)부터 14일(금)까지 4박 5일간 제30차 북한구원 금식성회 ‘복음통일 컨퍼런스’를 강원 원주 치악산 명성수양관에서 개최한다.
5일간의 성회는 전국과 해외까지 유튜브 생방송으로 송출된다. 또 450여 ‘함께하는교회’ 예배당에서도 실시간으로 성회를 생중계한다. 성도들은 가장 가까이 있는 ‘함께하는교회’를 통해 영상으로 성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성회는 1953년 7월 27일 체결된 휴전(정전) 협정 70주년을 맞아, 6.25 전쟁 참전 유엔(UN) 16개국에서 대표 기도사역자들이 참석해 간증과 말씀을 전하고, 함께 금식하며 기도한다.
강사는 강동완 교수(동아대)를 비롯해 김권능·김정애·이빌립(탈북민), 김요한, 김재동, 김종철, 문창욱, 박한수, 소윤정, 이기복, 이선규, 이영환, 이용희, 이중인, 이춘근, 조영길, 조평세, 현숙경, Raymond Friesen, Susan Rowe, 6.25 참전 UN 16개국 대표기도자 등이다.
이용희 대표는 “6.25 전쟁 때 자유민주주의와 신앙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유엔 16개국에서 수많은 젊은이들이 생명을 바쳤다”며 “정전협정 70년을 맞아, 북한 동족들이 자유민주주의와 신앙의 자유를 얻을 수 있도록 생명을 드려 기도할 참전 16개국 기도용사들이 한국을 찾아온다”고 소개했다.
또 성회 중 하루(수요일)는 북한구원과 복음통일을 간절히 소원하는 마음으로 기도와 금식으로 지내게 된다.
이용희 대표는 “하나님께서 외국에 있는 전 세계 교회의 기도 용사들까지 북한구원을 위해 금식기도의 현장으로 보내주셨다”며 “지금은 한국 성도들이 깨어 일어나 전 세계에서 가장 비참하게 노예로 살아가면서 복음 듣지 못하고 지옥 가는 동족구원을 위해 간절하게 한마음으로 기도할 때”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지금 우리가 순종하여 기도하면 주님께서 북한동포들을 노예생활에서 해방시키고, 자유롭게 예수 믿고 전도하고 선교할 수 있는 복음통일을 이루어주실 것”이라고 전했다.
또 “이번 성회는 한국교회, 탈북민교회, 북한 지하교회, 해외 교포교회, 그리고 16개국 기도자들을 포함한 세계 교회가 연합하여 북한구원과 복음통일을 위해 한마음으로 시공간을 초월하여 금식하며 기도하게 된다”며 “이는 북한동족 구원을 위해 금식하며 연합하여 기도하라는 ‘주님의 명령’”이라며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연합 기도를 강조했다.
UN 16개국 대표기도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Cynthia Lothian(호주), Noémie Malengreaux(벨기에), Raymond Friesen(캐나다), Jacqueline Wiese(콜롬비아), Tsega Wondimagenehu(이디오피아), Cyril Théret(프랑스), Nikos Perros(그리스), Hans Kristian Floden(룩셈부르크), Tirza de Jong(네덜란드), Susan Carter(뉴질랜드), Jerry Yusi(필리핀), Sheldon Kidwell(남아공), Assanan Dokmaikaew(태국), Grace K.(튀르키예), Susan Brown(영국), Susan Rowe(미국).
다음은 성회 주요 안내사항.
-찾아오시는 길 http://www.msch.or.kr/wonjoo/sub1/index.jsp
-등록비: 9만원 (현장등록 11만원)
-목회자, 선교사, 사모, 신학생, 65세 이상 어르신은 50% 할인 / 탈북민은 1만원
-입금계좌: 신한 100-033-738167 에스더기도운동(지저스아미)
- 인터넷등록: https://bit.ly/3tPabM2
-등록 및 문의: 02-711-2848, 010-2013-3328, esther7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