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굿피플’ 등록 가게, 1천 호 돌파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쿡1015 부산반여점 1,001호 합류
수익 일부 후원 대표 나눔 캠페인

▲쿡1015 부산반여점의 가입으로, 굿피플과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이웃을 돕는 ‘같이굿피플’ 등록 가게가 1천 호를 돌파했다. 쿡1015 부산반여점은 부산 해운대구의 반찬 업체로 굿피플, 해운대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밑반찬을 지원하는 식사지원사업 ‘모두의 한 끼’ 반찬 업체로도 참여하고 있다. ⓒ굿피플

▲쿡1015 부산반여점의 가입으로, 굿피플과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이웃을 돕는 ‘같이굿피플’ 등록 가게가 1천 호를 돌파했다. 쿡1015 부산반여점은 부산 해운대구의 반찬 업체로 굿피플, 해운대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밑반찬을 지원하는 식사지원사업 ‘모두의 한 끼’ 반찬 업체로도 참여하고 있다. ⓒ굿피플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최경배)과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이웃을 돕는 ‘같이굿피플’ 등록 가게가 지난 7월 5일 1천 호를 돌파했다.

‘같이굿피플’은 굿피플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매월 수익금 일부를 정기 후원하며 국내외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가게를 말한다.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병원, 약국, 교회 등 모든 곳에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나눔을 실천하는 좋은 가게들이 꾸준히 합류하며 캠페인 런칭 1년 3개월 만에 등록 1천 호를 돌파했다.

굿피플은 지난 5일 1,001번째로 ‘같이굿피플’에 가입한 쿡1015 부산반여점을 방문해 현판을 전달했다.

쿡1015 부산반여점은 부산 해운대구 반찬 업체로, 굿피플, 해운대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밑반찬을 지원하는 식사지원 사업 ‘모두의 한 끼’에도 반찬업체로 참여하고 있다.

쿡1015 부산반여점 안수빈 대표는 “1,001번째로 같이굿피플에 가입하게 돼 기쁘다”며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으로 기꺼이 가입했다”고 말했다.

또 “굿피플이 진행하는 식사지원 사업 ‘모두의 한 끼’에도 참여하게 돼 동네 어려운 분들에게 식사 한 끼 대접하고 싶다는 꿈에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작은 보탬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을 도와드릴 수 있어 기쁜 마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이 사회 곳곳에 계신 덕분에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품고 나아갈 수 있다”며 “앞장서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주시는 모든 같이굿피플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굿피플은 함께 좋은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같이굿피플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매장은 굿피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서 전국 가입 업체들을 검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10월 3일 오전 은혜와진리교회 대성전(담임 조용목 목사)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개최됐다.

“한국교회, 불의에 침묵 말고 나라 바로잡길”

대통령의 비상계엄, 자유민주 헌정질서 요청 목적 국회, 탄핵 ‘일사부재의 원칙 위반’… 증거도 기사뿐 공산세력 다시 정권 잡고 나라 망치도록 둬야 하나 12월 20일 각자 교회·처소에서 하루 금식기도 제안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사)한국기독교보…

이정현

“이것저것 하다 안 되면 신학교로? 부교역자 수급, 최대 화두 될 것”

“한국 많은 교회가 어려움 속에 있다. 내부를 들여다보면, 결국 믿음의 문제다. 늘상 거론되는 다음 세대의 문제 역시 믿음의 문제다.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교회는 부흥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다음 세대가 살아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앞으로도 교회…

김맥

청소년 사역, ‘등하교 심방’을 아시나요?

아침 집앞에서 학교까지 태워주고 오후 학교 앞에서 집이나 학원으로 아이들 직접 만나 자연스럽게 대화 내 시간 아닌 아이들 시간 맞춰야 필자는 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오랫동안 빠지지 않고 해오던 사역이 하나 있다. 바로 등하교 심방이다. 보통 필자의 하루…

윤석열 대통령

“탄핵, 하나님의 법 무너뜨리는 ‘반국가세력’에 무릎 꿇는 일”

윤 정부 하차는 ‘차별금지법 통과’와 같아 지금은 반국가세력과 체제 전쟁 풍전등화 비상계엄 발동, 거대 야당 입법 폭주 때문 대통령 권한행사, 내란죄 요건 해당 안 돼 국민 상당수 부정선거 의혹 여전… 해소를 6.3.3 규정 지켜 선거범 재판 신속히 해야 수…

한교총 제8회 정기총회 열고 신임원단 교체

한교총 “극한 대립, 모두를 패배자로… 자유 대한민국 빨리 회복되길”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종혁 목사, 이하 한교총)이 2024년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혼란과 갈등 속에서 평화와 화합을 소망했다. 한교총은 국제적으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이 계속되는 상황과 더불어, 국내에서는 정치권…

차덕순

북한의 기독교 박해자 통해 보존된 ‘지하교인들 이야기’

기독교 부정적 묘사해 불신 초래하려 했지만 담대한 지하교인들이 탈북 대신 전도 택하고 목숨 걸고 다시 北으로 들어갔다는 사실 알려 북한 군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두 명의 북한 지하교인 이야기가 최근 KBS에서 입수한 북한의 군사 교육 영상, 에 기…

이 기사는 논쟁중

윤석열 대통령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그대에게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사람들 잘 알려진 대로 빙산은 아주 작은 부분만 밖으로 드러나고, 나머지 대부분은 물에 잠겨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무시되기 쉽다. 하지만 현명한 …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