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르세라핌과 함께한 ‘비타500 제로’ 신규 광고 공개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익숙한 멜로디에 중독성 강한 ‘가드득’ 메시지

▲르세라핌 비타500 제로 광고. ⓒ광동제약

▲르세라핌 비타500 제로 광고. ⓒ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비타500 제로’ 광고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어린 시절 즐겨 하는 놀이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익숙한 멜로디에 ‘제로에 비타민C 가드득 피었습니다’라는 비타500 제로의 메시지를 적용했다.

여기에 광고 모델 르세라핌이 연상되는 ‘핌’과 ‘건강이 활짝 핀다’는 중의적인 뜻도 담았다.

광고는 비타500 제로와 함께 일상을 즐기는 르세라핌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발랄하고 활기찬 분위기와 가드득을 활용한 중독성 넘치는 노래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가드득’은 비타500 뚜껑 개봉 시 나는 소리이자 ‘비타민C 가득’이라는 의미를 지닌 신조어다.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는 기존 비타500에 함유된 비타민C(500㎎)와 상큼한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당류와 칼로리 함량은 0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지난 3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1천만 병 이상 판매를 기록했을 정도로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지난 광고를 통해 비타500 제로의 탄생을 알렸다면, 이번에는 ‘가드득’이라는 키워드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비타민C가 가득한 비타500 제로와 함께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