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가족 뮤지컬 시즌2 <드림호- Ark의 비밀>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이번 여름 아이들과 함께 필수 관람

히즈쇼 가족 뮤지컬이 시즌2 <드림호- Ark의 비밀>로 돌아왔다.

시즌2 <드림호- Ark의 비밀>은 꿈을 이뤄주는 배 ‘드림호’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히즈쇼 캐릭터 보스가 커다란 방주 ‘드림호’를 사게 되고, 쭈니와 써니가 탑승한다. 세상에서 꼭 필요한 7가지 열쇠 중 가장 많은 열쇠를 얻는 아이가 선장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아이들은 서로 의심하고 경쟁하기 시작한다. 강한 태풍이 몰려와 침몰 위기에 빠진 ‘드림호’, 그 안에서 펼쳐지는 쭈니와 친구들의 선택을 보며, 하나님 나라의 귀한 가치를 배우게 된다.

세상이라는 커다란 배에 탑승해 저마다 꿈을 이루기 위해 경쟁하며 달려가는 우리에게, 뮤지컬은 방주가 가진 비밀을 던져준다. 이번 시즌2 뮤지컬은 시즌1보다 많은 배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까지, 스케일이 더욱 커졌다.

공연은 오는 8월 15-19일 건국대 새천년홀에서 진행된다. 평일 오전 11시, 오후 2시 2회,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 3회, 성신여대 운정캠퍼스 대극장에서 8월 26-27일과 9월 2-3일 진행된다.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 3회, 일요일 오후 2시, 4시 30분 2회 각각 공연된다.

특히 ‘히즈쇼 포스터 붙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2 가족 뮤지컬 2인 무료 초대권(VIP 좌석 약 5만 원 상당)을 50개 교회에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 방법은 A4사이즈 포스터를 내려받아, 교회에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 붙여 히즈쇼에 인스타 DM(메시지 보내기)으로 인증사진을 찍어 보내면 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문의: 02-764-9102). 히즈쇼 포스터 이미지 파일 내려받기 및 이벤트 참여 정보는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https://blog.naver.com/hisshow/223166398947).

◈크리스천 가족 뮤지컬 명가 히즈쇼

기독교 어린이 콘텐츠로 복음을 전하는 ‘히즈쇼’에서 제작한 가족 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는 국내 최대 기독교 가족 뮤지컬로 등극했다. 15만 명 이상의 어린이에게 사랑을 받고 200회 이상의 공연과 매회 매진, 연장 공연까지 진행했다.

더 많은 어린이와 가정에 복음이 전해져야 한다는 사명으로, 히즈쇼 가족 뮤지컬은 공연 수익금 일부를 복음이 필요한 선교지에 기독교 콘텐츠 보급 사역에 사용하고 있다.

히즈쇼 어린이 성경 콘텐츠는 영어와 몽골어, 힌디어 등으로 번역됐으며, 최근에도 수익금으로 몽골어 어린이 성경 동화를 제작해 몽골 선교지로 보냈다.

히즈쇼 가족 뮤지컬은 간증과 후기들이 넘쳐난다. 아이들을 위한 공연이지만, 부모님들이 더 은혜받고 눈물을 흘리고 나오는 뮤지컬로 유명하다.

2022년 7-8월 4주간 전국 히어페(히즈쇼 어린이 페스티벌)에서 가족 뮤지컬 시즌1 <그의 나라를 찾아서>를 진행해 1만 3천 명 이상이 모였고, 2023년 2월 16-26일 양천문화회관에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하화교회의 산불로 인한 화재 전후 모습

120년 된 교회도 불탔다… 산불 피해 확산

예장 통합 소속 하화교회(담임 김진웅 목사)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전소됐다. 1904년 설립돼 약 120년의 역사를 가진 이 교회는 건물 전체가 불에 타 큰 피해를 입었다.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이 교회는 이 지역 산불 발생 나흘째인 3월 25일 강풍…

하화교회

예배당·사택 잃은 교회들… 산불 피해에 긴급 기도 요청

경북 지역을 휩쓸고 있는 대형 산불과 관련해,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잇따라 목회서신을 발표하며 전 교회와 성도에게 긴급 구호와 중보기도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고 나섰다. 특히 피해가 집중된 지역의 일부 교회들은 예배당과 사택이 전소되는 등 실질적인 …

세이브코리아

“현 상황 분노 않으면, 거짓에 속는 국민 될 수밖에”

세이브코리아, 성금 2억 기탁 손현보·전한길 등은 울산으로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 개최 매주 토요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세이브코리아)가 3월 29일에는 특히 영남권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발생한 산불의 …

이 기사는 논쟁중

WEA 서울총회 개최반대연합회

“WEA 지도자들, 시간 흐를수록 다원주의로”

2025 WEA 서울총회개최반대연합회 기자회견이 3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예장 합동 총회회관 로비에서 개최됐다. 연합회장 맹연환 목사는 “총회 안에서도 WEA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