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와 신학생 대상 영상 콘텐츠 기획안 공모
기독 OTT ‘퐁당(Fondant)’이 목회자와 신학생을 대상으로 기독 영상 콘텐츠 기획안을 공모한다.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2021년 2월에 출시된 ‘퐁당’은 주로 15분 이내 시리즈물로 된 다양한 양육 콘텐츠를 제작해 왔다.
현재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국내외에서 허입한 영화, 다큐멘 터리, 키즈 콘텐츠 등 약 3만 개의 영상을 스트리밍하고 있으며, PC, 모바일, 스마트 TV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되는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공모전>은 평소 미디어를 활용한 성도 양육에 관심이 있는 목회자 및 신학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제작 전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위한 콘텐츠라면 장르는 무관하며, 편당 15분 내외로 에피소드 영상 5개 이상 제작할 수 있는 시리즈물 구성이면 된다. 심사 기준은 실제 제작 실현 가능한 제품으로 신앙 성장을 돕는 내용의 주제면 좋다.
1인당 1개 작품만 제출할 수 있고, 대상·최우수상·우수상 각 1명을 선발한다. 수상자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S9(wifi), 갤럭시 워치6,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퐁당 오리지널 콘텐츠 공모전> 자세한 내용은 CGN 웹사이트(cgntv.net) 및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2-796-9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