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일까지 모집, 내년 1월 개강
박조준·정인찬·민경배·정일웅 교수
목회학 수료자 목사안수 청원 자격
7학기 과정, 학사학위 소지자 응시
국제독립교회연합회(WAIC, 이하 웨이크) 인준신학 교육기관인 웨이크사이버신학원(명예총장 박조준 목사, 이사장 임우성 목사)에서 2024학년도 상반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내년 1월 개강 예정인 본 과정은 오는 12월 8일(금)까지 모집을 진행 중이다.
웨이크사이버신학원은 웨이크에서 인준하고 직접 관여하는 보증된 교육기관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무엇보다 장로교, 감리교, 성결교, 순복음, 침례교 등 여러 교파들이 한데 어우러진 독립교회만의 특색을 살려, 교파를 뛰어넘는 보편적 신학과 그에 바탕한 수준 높은 교육을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유명 석학들이 대거 교수진으로 참여하고 있다. 명예총장 박조준 목사를 필두로 림택권 목사, 정인찬 목사, 박종구 목사가 명예교수로 함께하고 있으며, 민경배 박사, 정일웅 박사, 김영한 박사, 임승안 박사, 등이 석좌교수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여기에 소기천 교수(신약학), 김열 교수(구약학), 황덕영 교수(실천신학), 탁지원 교수(실천신학) 등 현장 목회 전문가들의 실제적이고 특색있는 강연이 준비돼 있다.
웨이크사이버신학원은 목회학 과정 수료자에게 국제독립교회연합회 전도사 자격과 목사안수 청원 자격을 부여한다.
본 학기는 2년 3개월(7학기) 과정으로,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학사 학위를 소지한 자만이 응시가 가능하다(문의: 02-3443-4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