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포털뉴스, 11주년 ‘바른 종말론’ 세미나
이단사이비 전문지 기독교포털뉴스(대표기자 정윤석)가 설립 11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기독교 역사 속에 나타난 종말론 해프닝’을 주제로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층 1연수실에서 ‘바른 종말론 세미나’를 개최한다.
기독교포털뉴스는 최근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전쟁과 끝나지 않는 우크라이나 전쟁, 코로나 팬데믹과 엔데믹 등 특수 상황을 타고 유튜브를 중심으로 종말론에 대한 공포를 조장하고 성도들을 미혹하는 이단사이비 세력들이 대활약 중임을 경계하면서, “어느 때보다 바른 종말론 정리가 시급하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대표회장 진용식 목사(안산 상록교회)가 ‘기독교 역사 속에 나타난 종말론 해프닝’을,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겸임교수 김주원 목사(주원침례교회)가 ‘다니엘 9장 70이레에 대한 바른 해석과 이스라엘 회복의 참의미’, 정윤석 기자가 ‘이단들의 요한계시록(14만 4천, 짐승의 표 666, 아마겟돈 전쟁) 해석과 성경적 반론’ 등을 각각 강의한다.
참가비는 3만 원이며, 12월 9일까지 사전 등록자는 2만 원이다. 참석자들에게 강의안과 PPT, 기독교포털뉴스 발간 신천지 변증 책자 2권(『신천지 요한계시록의 실상 대해부(장운철 저)』, 『교회에 스며드는 칼뱅혐오 바이러스; 신천지의 제네바의 학살자 칼뱅에 대한 변증(정윤석 저)』) 등을 증정한다.
참석 신청: https://naver.me/xSNqawkM
문의: 기독교포털뉴스(unique44@naver.com)